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밀양 만두 맛집 “솔밭 만두 찐빵”

by 적기적기 2021. 7. 3.
728x90
반응형

35년 수제 손만두를 먹어보자~ "솔밭 만두 찐빵"

 

솔밭만두찐빵

오늘은 밀양의 만두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카페 찾아 밀양을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

물론 이미 인터넷에는 유명한 맛집이더군요.

그럼 바로 후기로 가보시죠!

 

# 주차장

가게 앞 차량 두대나 세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가 캠핑장소를 찾다가 본 기회송림공원이 바로 여기더군요. 그래서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차가 많다고 생각이 드시면 기회송림공원 주차장에 주차한 뒤 걸어오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솔밭만두찐빵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솔밭만두찐빵 브레이크 타임

 

#  메뉴

솔밭 만두찐빵

지금보니 포장과 식사하는 게 메뉴가 조금 다른 것 같아요.

단품 메뉴는 같으나 솔밭 모둠 시리즈가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솔밭 만두 찐빵은 만두가 메인이기 때문에 2인 기준으로

 

3 가지 맛 모둠과 열무 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솔밭만두찐빵 포장

 

단품의 경우 위와 같은 개수로 구성되어 있어요.

왕만두는 5개, 일반 만두는 8개 기준이네요.

 

 

솔밭만두찐빵 한상

단무지와 열무김치는 셀프입니다!

조금 기다리니 열무국수와 만두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솔밭만두찐빵 한입

 

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 새우만두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먹으면서 유추해보았으나 잘 몰라서 사장님께 질문드렸습니다. ㅋㅋㅋ

 

열무 냉국수는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살얼음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었어요.

평범한 열무 냉국수의 맛이었습니다.

 

역시 만두전문점은 만두가 제맛.

다음에 방문할 땐 만두만 큰 걸로 먹어야겠어요.

 

 

솔밭만두찐빵 셀프코너

 

사장님의 센스입니다.

커피를 안 마시는 고객을 위한 레몬에이드 서비스.

하지만 여기도 마찬가지로 냉장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 조금 미지근한 레몬에이드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

 

맛집인 만큼 점심시간부터는 웨이팅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옆 기회송림공원에 캠핑 오신 분들은 포장도 많이 해가신답니다.

 

그럼 즐거운 식사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