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캠핑

[캠핑용품] 나름 한정판? 나이키 사은품 폴딩박스 언박싱 후기

by 적기적기 2024. 9. 22.
728x90
반응형

작지만, 나름 알차게 이쁨 :: 나이키 폴딩 박스

 

나이키 폴딩박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폴딩 박스 후기를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후기라고도 할 게 없어요. ㅋㅋㅋㅋ

이번 부산 신세계 아울렛 나이키 리뉴얼 때 선착순으로 받았던 제품이거든요!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와 미니언즈 팝업

서울스러워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자주 드나들던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리뉴얼 소식에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9월 12일 리뉴얼 오픈했으니, 2일 만에

archive19.tistory.com

 

 

나름 귀여워서 집에와서 잠시 조립도 해보고 접어도 보고 했습니다.

 

그럼 한번 보시지요.

 

 

# 개봉기

나이키 폴딩박스 개봉기

 

제가 좋아하는 무채색, 거기에 그레이 색상이라 아주 깔끔하네요.

 

폴딩 되면 약 5센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휴대용 수납으로 아주 적절한 크기인듯합니다.

 

나이키 폴딩박스 개봉기

 

상부에는 나름 스우시가 뙇 있습니다.

 

거기에 디테일하게 잠금 장치도 되어 잇네요.

 

상단에는 아마 네임택이 아닐까 싶은데... 뭐를 넣는 공간일까요.. 저도 궁금하긴 합니다.

 

 

나이키 폴딩박스 후기

 

폴딩박스 전면에는 하단에 작은 스우시가 하나 더 있어요.

 

경첩부위와 나이키 스우시의 조합이 굉장히 어지러우면서 멋짐이 있는 것 같아요.

 

나름 측면에는 내부를 열어볼 수 있는 작은 입구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핑에 사용하면 아주 힙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름 한정판이기에 NOT FOR SALE도 적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슨 용도인지 모르는 네임택도 하단부에 하나 더 있습니다.

 

작지만 아주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차 트렁크에 잡다한 용품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하려고요 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구매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