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캠핑용품

[캠핑용품] 가성비 캠핑, 휴대용 옷걸이 추천! "다이소 휴대용 옷걸이"

by 적기적기 2024. 3. 4.
728x90
반응형

 

이 가격이라면 무조건 사야지 :: 다이소 휴대용 옷걸이

 

다이소 휴대용, 캠핑용 옷걸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캠핑에서 꿀템으로 사용했던 아이템,

 

캠핑용/휴대용 옷걸이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휴대용 옷걸이로 판매되고 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캠핑에 아주 제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번 겨울 캠핑에서 패딩을 아주 깔끔하게 걸고 왔답니다.

 

# 얼마야?

국민 생활용품점이지요.

다이소에서 단돈 2,000원!

 

보자마자
"이건 사야겠는데?"

하고 바로 구매했답니다.

 

그 이유는 캠핑용품 조금 검색해 보시면, 캠핑 전용으로 나오는 옷걸이가 만원이 넘어갑니다..

그 가격 생각하면 아주 가성비가 좋지요.

 

가성비라기보다 거의 공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어디가서 2천 원 받아도 이렇게 못 만드니까요.

 

# 후기는?

다이소 캠핑용 옷걸이 후기

 

한번 펴서 왼쪽 사진, 두 번 펴면 오른쪽 사진처럼 완성형 옷걸이가 됩니다.

 

옷의 크기에 맞게끔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이소 캠핑용 옷걸이 후기

 

약해 보일 것 같지만, 사진과 같이 무거운 패딩을 걸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심지어 겹쳐서 걸어두기도 했어요.

 

아주아주 만족입니다.

 

캠핑을 하면서 옷 걸 곳이 없어서 굉장히 애매했는데, 이번에 2,000원으로 고민 해결했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캠핑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