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상남도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와 미니언즈 팝업

by 적기적기 2024. 9. 14.
728x90
반응형

서울스러워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미니언즈 팝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자주 드나들던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리뉴얼 소식에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9월 12일 리뉴얼 오픈했으니, 2일 만에 방문했네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것 같아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물론 주말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아마 이번 주말이 피크이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아울렛이어서 그런가 이번 리뉴얼이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더욱 서울스러워졌다고 할까요.. ㅋㅋㅋ 좋았어요.

 

자세한 리뉴얼은 홈페이지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app.premiumoutlets.co.kr

 

 

#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하절기(5~10월) : 10:30 ~ 21:00

동절기(11~4월) : 10:30 ~ 20:30

 

주말(토~일)

하절기(5~10월) : 10:30 ~ 21:00

동절기(11~4월) : 10:30 ~ 21:00

 

 

# 미니언즈 팝업은?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미니언즈 팝업

 

주차장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미니언즈 팝업이 보여요.

 

굿즈들이 많아보이긴 하나, 대부분 어린이 손님들이 많았답니다.

 

나오는 길에 풍선도 불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미니언즈 팝업

 

역시 부산이라 광안리 배경의 사진 스폿도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미니언즈 피규어도 있어서 함께 사진 찍으면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주말에는 줄서서 사진 찍을 거 같네요 ㅋㅋㅋ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

 

다양한 악세서리들도 많이 있어요.

 

저희는 팝콘통이 너무 가지고 싶었으나, 꾹 참고 나왔습니다.

 

미니언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 후기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는 기존 자리인 2층에서 신관 지하 1층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나이키 찾으러가시는분들은 바로 신관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간에는 작지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잔디 광장도 있어요.

제대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그리고 바로 앞에 새로 리뉴얼된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가 있어요.

밖에서는 엄청 커보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그래도 확실히 제품이 다양했어요.

특히나,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남아있었답니다. 

 

그래서 ACG 아크틱울프 조끼를 커플로 득템 했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커플 아이템!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

나이키 폴딩박스를 사은품으로 줍니다.

 

저희는 다행히 딱 16만 원 결제가 이루어져서 바로 겟했답니다.

인테리어에 적극 활용해야겠어요.

 

부산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폴딩박스 이벤트

 

계산을 완료하고 나서 왼쪽으로 가시면 저렇게 쌓여있는 폴딩박스가 보입니다.

 

그렇게 크지 않지만, 마음에 듭니다.

 

영수증에 도장이 찍히기 때문에 환불하실 경우 폴딩 박스를 반납해야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그랜드 오프닝 후기

 

조금 더 서울스러워져서 좋았습니다.

 

거기에 수도권 제외 가장 큰 나이키 매장.. 수도권 제외가 웃기긴 하지만 그래도 크긴 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젊은 감성에 맞도록 매장도 추가되었어요.

 

커버낫, 노매뉴얼 등

거기에 아크테릭스 매장도 있으니 아주 풍성하네요.

 

혹시 구매하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빨리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