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하기('24년 3월~ '25년 4월)

[웨딩밴드투어 #2] 고심 끝에 결정한 웨딩밴드 "티파니앤코(Tiffany & Co) 밀그레인"

by 적기적기 2024. 4. 7.
728x90
반응형

 

잘 골랐다 :: 티파니앤코 밀그레인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밀그레인

 

안녕하세요.
 
저번 웨딩밴드투어에 이어 결과를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웨딩밴드투어 #1] 평생 낄 수 있는 웨딩 밴드를 골라보자! 백화점 투어

고르기 참 힘들다 :: 웨딩밴드 투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준비의 꽃인 웨딩밴드를 골라보려고 합니다. 여러 블로그의 대장정을 읽고 저희도 도전해 보았어요! 쉽지 않을 건 알고 있었지만,

archive19.tistory.com

 

메인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저희의 최종 선택은 티파니앤코(Tiffany & Co) 밀그레인 반지였어요.
정식 명칭은 티파니 투게더 링
 
지금봐도 가장 이뻐 보이는 디자인이네요.
 
이것저것 껴보다가 밀그레인을 한번 더 껴보니 딱 답이 나왔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딱 이 반지다! 하는 느낌이 들 거라고 다들 그러셨는데.. ㅋㅋㅋ 딱 느낌이 오더라고요.
 
밀그레인은 다시 껴보고 한 1시간 이내로 결제했답니다.
 
저는 아래 항목들을 고려해서 구매했습니다.
 
1. 예산 적당, 백화점 브랜드에서 적당한 예산.
2. 데일리 반지로 계속 낄 수 있어야 함(착용감)
3. 적당한 무게감.
4. 계속 봐도 질리지 않을 무난한 디자인.
 
답이 딱 이거 하나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지금 포스팅을 하는 순간에도 손가락에 있는데 굉장히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 구매 팁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구매팁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희는 상품권을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구매 방법은
 
1. 상품권 구매(약 3~3.5% 시기에 따라 다름)
2. 개인 카드 이용에 따른 혜택 챙기기.
* 아쉽게도 티파니는 롯데/현대 웨딩마일리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롯데 웨딩마일리지를 노렸는데... 마음처럼 되지 않았어요 ㅋㅋㅋ
눈에 이쁜 게 이쁘더라고요..
 
제 사이즈는 당장 받을 수 있었지만, 예비신부의 사이즈는 주문을 해야 해서 결제만 하고 일주일정도 기다렸답니다.
 
사실, 티파니를 구매하는 데에는 셀러분의 영향도 굉장히 컸다고 생각합니다.
 
티파니를 정말 사랑하시는 느낌이었거든요 ㅋㅋㅋ
신뢰가 가능 설명과 친절함의 끝이었습니다.
 
담당 셀러분 명함은 글 마지막에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웨딩밴드 픽업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픽업

 

저희도 여기에 들어왔습니다!
 
티파니앤코 픽업의 방(?)입니다. ㅋㅋ
 
고급진 상담방입니다.
 
들어오면 저희 손가락에 맞는 사이즈를 한번 더 확인해 주시면 전체적인 반지 검수를 하게 됩니다.
 
흠집 혹은 하자가 보이면 바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웨딩밴드 특성상 매일 착용하기에 금방 스크래치가 나긴 하지만... 새 제품인데 하자 있으면 마음이 아픕니다.
 
* 반지 사이즈는 7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아침/저녁으로 손의 붓기에 따라 사이즈가 안 맞을 수 있다고 하시네요.)
 

티파니앤코 탄산수

 

결제와 픽업을 나누어서 진행하니 탄산수도 두 번 먹게 됩니다. ㅋㅋㅋㅋ
 
탄산수는 당이 없으니 맛있게 마셔줍니다.
 

티파니앤코 초콜릿

 

그리고 사이드로 초콜릿도 함께 나오는데
두 가지 색의 맛이 다르니 반씩 나눠서 드세요! ㅋㅋ
 
일단 초콜릿인데 향이 좀 다릅니다.
(기억이 나질 않아요...)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밀그레인 후기

 

그리고 대망의 티파니블루의 반지케이스에 포장하여 포토타임(?)을 제공해 주십니다.
 
리본 포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묶기 전 사진 찍을 시간을 주십니다.
 
신나게 이 컷 저 컷을 찍어보았는데 결과가 그리 괜찮지는 않아 보입니다.
 
참, 밀그레인 반지는 미국/독일에서 생산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티파니가 미국 브랜드라 미국에서 생산된 것을 받고 싶었는데
원하는 대로 미국 제조로 받았답니다! 
 
독일 제조는 반지 내부에 Germany라고 적혀있었어요.
하지만 기술력으로 볼 때 독일도 나쁘지 않긴 합니다. ㅋㅋㅋ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후기

 
마지막으로는 리본을 아주 깔끔하게 묶어 포장해 주십니다.
이것 또한 놓칠 수 없기에 바로 사진을 찍어 줍니다.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밀그레인 후기

 

방금 묶었는데, 언박싱하러 바로 출발합니다. ㅋㅋㅋㅋ
쇼핑백만 보아도 뭔가 신나네요.
 
쇼핑백마저도 질이 좋아 보입니다.
 

# 언박싱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개봉

 

저희는 티파니블루 색상에 맞는 광안리로 언박싱을 왔습니다.
 
아주 선택을 잘한 듯합니다.
사진이 잘 나왔네요.
 

티파니앤코 밀그레인 후기

 

반지 내부에는 티파니앤코/Au750/Pt950이 음각으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음각이 볼 때마다 기분 좋게 만들어주지요.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밀그레인 구매

 

다시 껴보아도 아주 잘 구매한 듯합니다.
 
저희는 옐로골드가 잘 맞지 않아서 로즈골드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투 톤의 반지가 오묘하게 특이하면서도 무난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저 백금 부분의 곡선이 쉬운 부분이 아닌데 굉장히 가공이 잘 되어서 더욱 반짝이는 느낌입니다.
 
특히 보석이 없어서 어느 방향으로 껴도 괜찮은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백금과 금의 차이는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색상
    • 금: 금은 전통적으로 황금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한 금은 노란색을 보여줍니다.
    • 백금: 백금은 은백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깨끗한 순수 백금은 은백색을 유지합니다.
  2. 강도와 부식 저항
    • 금: 금은 매우 부식 저항이 높고, 기계적 강도가 높습니다. 그러나 순수한 금은 너무 부드러워 보석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백금: 백금은 금보다 높은 부식 저항을 가지고 있으며, 더 강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보석 제작에 많이 사용됩니다.
  3. 가격
    • 금: 금은 전통적으로 귀금속으로서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금의 순도와 시장 수요에 따라 변동됩니다.
    • 백금: 백금은 금보다 상대적으로 더 드문 귀금속이기 때문에 종종 더 비싸거나 비슷한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티파니앤코 밀그레인 구매기

 

마지막으로 저희가 티파니 웨딩밴드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던 셀러분의 명함입니다.
 
저희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서 구매했습니다!
 
반지도 반지지만 셀러분의 영향도가 약 40% 이상이지 않았나 싶어요.
엄청 친절하시고 마음을 다해 응대해 주십니다. ㅋㅋㅋㅋ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웨딩밴드투어 #1] 평생 낄 수 있는 웨딩 밴드를 골라보자! 백화점 투어 - https://archive19.tistory.com/m/500

[웨딩밴드투어 #1] 평생 낄 수 있는 웨딩 밴드를 골라보자! 백화점 투어

고르기 참 힘들다 :: 웨딩밴드 투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준비의 꽃인 웨딩밴드를 골라보려고 합니다. 여러 블로그의 대장정을 읽고 저희도 도전해 보았어요! 쉽지 않을 건 알고 있었지만,

archive19.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