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근본] 평생후드, 짱짱후드, 국민후드 추천 "아웃스탠딩 후드(Reverse heavy hood sweat 3%)" 후기

by 적기적기 2023. 12. 14.
728x90
반응형

 

평생 입어야지 :: 아웃스탠딩 후드

 

안녕하세요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국민 후드, 평생입어야할 후드 "아웃스탠딩 후드"입니다.

 

맬란지 그레이 후드가 하나도 없어서 계속 비교분석하다가 찾은 아주 짱짱한 후드입니다.

 

가격 대비 아주 만족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드려볼게요!

 

아웃스탠딩 리버스 헤비 후드 스웻 3%

 

 

# 어디서 삼?

역시 무신사지요.

 

이번 무신사에서 무진장 세일하는 동안 굉장히 많은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오늘 하루 특가 30%에 못이기고 바로 결제해버렸어요.

 

하지만, 꼭 사야하는 물건이었으니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평생 입을거니까요! ^^ 

 

결론은 무신사가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는 말입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약 65,000원대(원가 89,000원),

 

비교하던 후드티는 챔피온, 스투시, 나이키 등이 있었는데

무난하고 짱짱한 아웃스탠딩 후드의 후기가 많아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 포장은?

아웃스탠딩 후드 포장

 

역시 좋은 브랜드는 포장까지 신경씁니다.

아주 좋아요.

 

굉장히 심플한 지퍼백이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고급지게 만드는게 소비자의 마음을 훔칩니다.

앞으로 아웃스탠딩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버리지말고 재활용 해야지 ^^

 

# 디테일은?

아웃스탠딩 후드 디테일

 

제가 구매한 제품의 명칭은 Reverse heavy hood sweat 3% melange gray입니다.

굉장히 기네요.

 

저기 3%가 뭔가 해서 검색해보니 

일반 맬란지 그레이보다 조금 더 진한색이라고 합니다.

 

저는 진한게 마음에 들어서 이걸 구매하기도 했지만, 사이즈 XL는 3%에서만 나온다고 하네요.

특이합니다.

 

재질은 코튼 100%!

 

좋아요. 옷이 약 1.1kg라고 하네요..ㅋㅋㅋㅋ 얼마나 짱짱하면..

 

약간 무게감이 있긴하지만 입으면 그렇게 무겁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아웃스탠딩 후드티 후기

 

후드끈은 흰색이고 버클은 동색 너낌입니다.

 

후드끈 색상을 싫어하시는분도 계시던데 저는 마음에 쏙 듭니다.

 

그리고 저 목부분에 삼각형 박음질.. 저거 명칭이 있었는데... 여튼 목 안늘어나게 하는 저 부분도 있어 짱짱함이 +

 

아웃스탠딩 국민 후드 내부 짜임

 

아웃스탠딩 후드는 손목과 허리부분 시보리가 굉장히 길게 나온 타입입니다.

 

저의 경우 손목이 긴거는 선호하지 않아 접어서 입습니다!

 

내부 짜임은 뭐 말안해도 짱짱합니다.

 

정말 명품옷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짱짱함이에요.

 

그리고 저는 기모보다는 껴입는걸 선호하는데, 이 제품의 특장점이 또 기모가 아니라는 점.

 

아웃스탠딩 후드 맬란지 그레이 후기

 

전체 모양은 사진과 같습니다.

 

캥거루 주머니도 아주 짱짱합니다.

 

개인적으로 후드를 입을때 저부분에 짐을 잘 넣지 않아요.

 

축 쳐지는게 보기 싫어서 너무 추울때 한번씩 손만 넣습니다. ㅋㅋㅋ

 

# 사이즈는?

아웃스탠딩 후드티 사이즈 추천

 

저는

182cm/86kg

입니다.

 

후드는 후리해야 후드라고 생각하는 저에게 

아웃스탠딩 후드티는 XL가 제맛입니다.

 

딱 붙는걸 그리 좋아하지 않아요.

 

무신사 사이즈팁을 보면 저와 비슷한 분들이 L를 입으시더라구요.

 

아마 핏하게 입으시는거 같은데

이건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제가 입은 대략 핏은 사진과 같으니 참고하시고 마음에 드는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