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겨울] 요즘 유행하는 패딩 목도리를 사보자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PERTEX down scarf)" 내돈

by 적기적기 2023. 12. 10.
728x90
반응형

 

작고 활용성 좋아 :: 디스이즈네버댓 PERTEX down scarf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겨울 꿀템은 바로바로바로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입니다.

 

정식 명칭은 PERTEX Down Scarf!

 

사실 옛날부터 눈여겨 보던 제품인데, 이번 무진장 블프때 저렴한 가격으로 겟했습니다.

 

자꾸 구매욕이 커지기만 합니다.

 

큰일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간단 소개 들어가볼게요.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scarf

 

# 가격은?

 

원가 : 59,000원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지만, 그래도 소재들을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 않다고 봅니다.

저의 경우 할인가격으로 29,000원으로 구매했어요!

 

역시 무진장 블프는 놓치기엔 너무나 아깝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그린 컬러 (모델명:TN223OACSC01)입니다.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가격

 

# 포장은?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스카프 포장

 

개인적으로는 포장도 하나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택배를 받았을때 가장 설레는 법이거든요!

 

디스이즈네버댓의 경우는 포장을 아주 고급스럽게 잘하지 않았나 싶어요.

 

겉표지도 마크를 넣어 가벼워보이지 않고 내부 제품도 깔끔하게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 특장점은?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후기

 

전체적인 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그린 색상이라 조금 걱정을하긴 했는데, 무난한 다크 그린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이 가격(29,000원)에 구매하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저 수많은 택들입니다.

 

하나씩 봐보겠습니다. ㅋㅋㅋ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기능

 

1. 덕다운

이런 패딩 목도리는 보통 솜목도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이 제품 가격만큼 비싸기도 하구요.

 

하지만, 이 제품은 덕다운, 무려 8: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가볍고 따듯하지요.

 

2. 퍼텍스(PERTEX)

퍼텍스 원단은 또 다른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ㅏㄷ.

 

목도리를 했는데 바람이 세어 들어오면 굉장히 난감하지요?

특히나, 이 제품은 1회만 묶어 사용하는 제품이라 방풍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퍼텍스 고밀도 원단으로 그 단점들을 매꿀 수 있어요.

 

* 소재의 특성에 따른 퍼텍스의 종류

퀀텀(Quantum): 소재가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나 고급 다운자켓에 사용됨

엔듀런스(Endurance): 습기를 차단하며, 방풍성이 가장 높음
클래식(Classic): 물이 튀겨도 제품에 스며들지 않고 방풍력이 좋음.
쉴드(Shield): 어떤 방수소재보다 가벼움. 방수, 투습, 방풍이 뛰어남
이퀼리브리엄(Equilibrium): 신체의 균형을 유지. 활동능력을 높임
마이크로 라이트(Micro Light): 가장부드럽고 가벼운 제품

 

이 제품에 적용된 원단은 퀀텀! 방풍에 가장 뛰어난 재질이 아닐까 싶습니다.

 

3. 블루사인 인증

PRAUDEN 덕다운의 친환경 인증 제품이기도 합니다.

 

 

# 디테일은?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디테일

 

제품의 마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일단 자수로 되어있는 부분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퍼텍스 소재를 나타낼 수 있는 로고들이 여러곳에 있어요.

그리고 가장 메인부분에는 디스이즈네버댓 로고가 뙇!

 

저 부분이 앞으로 나오게끔 매주면 될 것 같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후기

 

한쪽 끝에는 수납이 가능하도록 똑딱이 단추가 달려 있어요.

 

그리고 반대편은 목도리를 넣을 수 있도록 구멍이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목도리를 감은 모습은 가장 오른쪽 사진과 같아요!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수납

 

이 특장점이 또 저에게는 구매의 이유가 되기도 했습니다.

 

컴팩트하게 접히는 바로 이 기능!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접어서 차량에 보관해두었다가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게 저의 목적입니다.

 

이러다가 차가 움직이는 집이 되겠어요..

 

어쨌든 기능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요. ㅋㅋㅋ

 

디스이즈네버댓 목도리 후기

 

이건 착용샷입니다.

 

너무 검정색 옷만 입어서 약간 다른 색감의 악세서리가 필요했는데

아주 마음에 드는 구매였어요.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으로는 제격입니다.

 

이번 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구매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