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ACG] 나이키 후드티 추천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티(DZ3393-330)"

by 적기적기 2024. 1. 30.
728x90
반응형

 

짱짱하니 득템했다 ::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티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티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ACG 제품의 후기입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하게 된 ACG는 평소 가지고 싶었던 ACG 후드!

 

색도 민트색입니다.

 

우연히 아울렛을 지나다가 40% 할인하는걸 보고 바로 겟했답니다.

 

보통 ACG 제품이 아울렛에 있는 경우는 자주색이 전부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정보를 드려보겠습니다!

 

# 가격은?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 가격

 

제가 구매한 가격은 83,400원!

핏은 오버핏입니다.

 

원래 14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인데 40%면 굉장히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모델명은 DZ3393-330이네요.

 

비슷한 모델로 가슴 중앙에 나이키 ACG로고가 있는것도 있더라구요.

 

차이가 무엇인지는 모르나 저는 제가 구매한 ACG로고를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 사이즈는?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 사이즈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XXL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85kg 이니 참고해주세요.

 

다른 사이즈는 입어보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이 사이즈는 하나만 남아서 놓치면 누군가 바로 겟할 것 같았거든요. ㅋㅋㅋㅋ

 

# 후기는?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 민트 후기

 

왼쪽 가슴에는 ACG 자수로고가 붙어 있습니다.

 

자수가 근본이지요 ^^

 

오랫동안 입을 수 있어 더욱 좋은 듯합니다.

 

후드 디테일링이 아주 좋아요.

 

아일렛도 음각으로 ALL CONDITIONS GEAR가 각인되어 있네요.

 

스트랩 디테일링도 아주 좋습니다.

 

굳이 묶지 않아도 후드를 조일 수 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재질이 굉장히 짱짱해보이네요.

 

10년 이상 입을려구요 ^^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 후기

 

모든게 자수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 팔에는 THERMA-FIT,

오른쪽 엉덩이 위에는 나이키 로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겠네요.

 

Therma fit은 소재의 손실을 낮추고 보온성능을 상향시킨 옷이라고 합니다.

 

실재로 후드티가 가볍습니다.

그리고 기모라서 느낌도 좋아요.

 

이전에 리뷰했던 아웃스탠딩 후드에 비하면 엄청 가벼워요.

물론 아웃스탠딩 후드도 굉장히 좋았어요.

 

https://archive19.tistory.com/460

 

[근본] 평생후드, 짱짱후드, 국민후드 추천 "아웃스탠딩 후드(Reverse heavy hood sweat 3%)" 후기

평생 입어야지 :: 아웃스탠딩 후드 안녕하세요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국민 후드, 평생입어야할 후드 "아웃스탠딩 후드"입니다. 맬란지 그레이 후드가 하나도 없어서 계속 비교분석하다가 찾

archive19.tistory.com

 

 

ACG 후드티 후기

 

Made in pakistan이네요.

 

인도네시아는 보았는데 파키스탄은 처음입니다.

 

재질은

면 75%/ 폴리에스터 25%

 

딱 좋아요. 주름도 많이 안생기고. 적당합니다.

 

나이키 ACG 후드 디테일

 

무엇보다 또 좋았던 디테일입니다.

 

역시 All conditions gear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 그런지 후드에도 지퍼가 달려 있어요.

 

후드티를 입으면서 주머니에 차키/지갑 등을 넣고 옷을 벗으면 모두 바닥에 쏟아지곤 했는데,

 

이 제품은 그럴 일이 잘 없겠네요!

 

아주 부드럽게 잘 잠깁니다. 역시 나이키.

 

 

나이키 ACG 써마핏 후드 착용

 

마지막은 착용샷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스펙으로 XXL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모자가 큼지막하니 츄리닝에 굉장히 잘어울릴듯 합니다.

 

비율이 이상하긴 한데 182cm입니다 ^^

 

만족만족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