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맛집추천] 부산 수영동 추억의 떡볶이 맛집 "수영팔도 할매 떡볶이"

by 적기적기 2023.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추억의 떡볶이집을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자주 먹었던 떡볶이라 참 반가운 맛이었어요.

 

그럼 간단하게 소개드려볼게요.

 

부산 수영팔도할매떡볶이

 

# 어디야?

 

제가 살던 수영 팔도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직도 갈때마다 저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그런 동네입니다.

 

# 주차장은?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옛 떡볶이 너낌이라 주차장까지는 구비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까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가격은?

아주 심플한 가격

 

모든 것, 한 개 800원

 

옛날에는 하나에 300원에 먹었었는데.. 정말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네요.

 

그래도 직장인이라 어린 시절의 서러움 없이 마음껏 먹고 왔답니다.

이게 바로 돈 버는 맛 아니겠습니까? 

 

# 후기

수영 팔도할매 떡볶이 후기

 

좌판의 모습은 10년 전 그대로입니다.

단, 원래는 떡볶이를 양쪽 다 했었는데, 지금은 한쪽에서만 운영하시더라고요.

 

먹음직스러운 어묵들과 물떡.

특히 여기는 곤약이 있었어요.

 

항상 하나씩은 먹었던 그런 기억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물떡을 가장 좋아합니다 ^^ 

 

츄릅

 

부산 수영팔도할매떡볶이

 

요것이 바로 수영팔도할매떡볶이!

 

아주 맛있는 한 접시 4,000원!

 

간단히 맛을 표현드리자면.. 물엿이 가득한 달꼼한 떡볶이? 느낌입니다.

여기에 만두(고기, 잡채)나 계란을 터트려 먹으면 정말 환상.

 

어린 시절 회상에 잠시 빠졌었네요.

 

추운 겨울철 간단히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그런 떡볶이입니다.

 

다음에 또 먹어야지..

 

그럼 오늘도 맛있는 간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