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나이키] 간절기엔 후리스, 나이키 ACG 아크틱 울프(악틱울프) 후기(내돈과 사이즈팁)

by 적기적기 2023. 10.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제품은 나이키 ACG의 따끈한 신상 후리스 "악틱 울프"입니다.

 

"간절기에 딱 입으면 좋은 후리스라고 생각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생각보다 접근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나이키 공홈에서는 악틱울프, 크림에서는 아크틱울프로 불리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전에 나왔던 ACG 후리스와는 조금 차이가 있지 않나 싶어요.

 

그럼 자세한 후기로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나이키 acg 악틱울프

 

# 개봉기

나이키 acg 후리스 악틱울프 개봉기

특별하지 않은 개봉기입니다.

 

나이키 공홈에서 주문해서 금방 배송받았어요.

검은색 후리스는 가장 기본이라 그런지 공홈에서도 금방 다 빠지더라구요.

 

일단, 첫인상은 "굉장히 얇다"입니다.

 

공홈 기준 209,000원의 가격을 자랑하는 ACG 후리스임에도 불구하고 안감이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아요.

사실, 후리스의 용도로써 보온의 기능과 레이어드 기능으로는 제격이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등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기 위해서는 방풍 내피가 있는 게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조금 아쉬운 점이지 않을까요.

 

# 디테일

나이키 악틱울프 후기

가장 먼저, Tag부터 보겠습니다.

ACG 마크와 루즈핏이 표기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루즈핏의 경우에는 1 사이즈 업되는 느낌이었습니다.

 

ex) 나이키 기준 스탠다드 핏 XXL => 루즈핏 XL

 

그리고 요즘 중요한 ESG경영, 재활용 섬유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품번은 FN0373-010

 

저는 XXL로 주문했습니다.

 

구체적인 사이즈 팁은 아래에서 다시 말씀드릴게요!

나이키 악틱울프 ACG 자수로고

ACG를 접하게 되면서 또 하나의 중요한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자수 로고!

 

기본적으로 ACG의 대부분 제품은 등산이나 캠핑 낚시 등 레저활동을 목표로 만들어집니다.

쉽게 쉽게 입고 세탁하고 다 할 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자수가 아닌 스티커 형태의 로고들이 얼마나 버텨줄까요??

 

이러한 이유로 ACG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수로고를 굉장히 중요시 여깁니다.

 

어쨌든, 서론이 길었지만 나이키 악틱울프는 모두 자수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처럼 아주 짱짱하지요?

 

아주아주 오래 입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관리만 잘한다면..

 

나이키 acg 악틱울프 주머니

후리스의 주머니는 가슴 쪽 두 곳과 허리 쪽 두 곳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곳 모두 지퍼로 마감되어 깔끔하네요.

 

지퍼는 모두 YKK입니다.

 

아주 부드럽지요.

 

나이키 ACG 악틱울프 재질

내부는 가장 처음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내피가 없어요.

사진으로 보니 아주 휑합니다.

 

어쨌든, 소재는 폴라텍(PORALTEC)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라고 합니다.

단, 방풍이 되지 않아 단독으로 입으면 굉장히 춥지 않을까 싶어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레이어드 기능에 딱 맞게 나와서 등산 시에는 굉장히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이키 acg 후리스 후기

주머니가 있는 곳을 제외하면 모두 한 겹으로 되어 있네요.

자수가 짱짱한 건 굉장히 좋은데, 내피만 만들어 줬다면 더욱 좋았을 텐데요. ㅠㅠ

아쉽습니다.

 

나이키 악틱울프 후기

사이즈는 110(xxl)입니다.

 

Arctic wolf(악틱울프)의 Tag도 추가로 달려 있네요.

 

ACG의 의류는 대부분 지역명을 따라 만들던데, 이번에는 지역명은 아니고 진짜 늑대의 이름인 듯합니다.

 

# 사이즈팁

나이키 acg 악틱울프 사이즈팁

제가 그리 비율이 좋지 않지만, 분명 사이즈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걸 알기에...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지퍼를 열 때와 닫을 때의 느낌차이입니다.

 

182cm/86kg  뱃살이 조금 많은 너낌의 몸이니 참고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제 체형은 xl보다는 xxl로 가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다는 느낌이 있지만, 안에 껴 입으면 충분히 낙낙하니 편할 거 같아요.

 

비싸긴 한데,,, 이뻐요. ㅋㅋㅋㅋㅋㅋ

 

이상 ACG에 빠진 30대 남자의 후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