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웍스아웃(Worksout), 아이앱스튜디오 (IAB Studio Long sleeve black) 당첨 후기

by 적기적기 2023. 10.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웍스아웃에서 응모로 당첨된 아이앱 스튜디오 긴팔티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생애 첫 아이앱스튜디오 당첨이라 얼떨떨했는데, 당황하지 않고 바로 결제를 해버렸지요.

 

가격은 52,000원!

 

그냥 긴팔티셔츠 가격정도긴 합니다.

리셀가는 더 높긴하지만... 제가 입을 거니까 상관없어요!

저는 XL사이즈를 겟 했습니다.

 

그럼 차근차근 소개드려볼게요!

 

아이앱스튜디오 롱 슬리브

 

# 포장

아이앱 스튜디오 롱 슬리브 포장

투명 지퍼락 비닐에 사이즈 스티커가 붙어서 오네요.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주 깔끔하구요.

 

쨍쨍한 검은색이네요.

 

# 디테일

아이앱 스튜디오 tag

먼저 목에 있는 Tag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깔끔하게 사이즈와 로고만 있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 만들어졌다는 표시.

 

IAB Studio는 빈지노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역시, 예술을 하는 사람은 뭘 해도 잘되나 봅니다.

살아가는데 창의력이 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달리 반 피카소~ 

 

네, 개인적으로 저는 깔끔한 걸 좋아해서 어지럽지 않은 아이앱 의류들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

왼쪽 가슴과 등에 IAB Stuido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정말 아쉬운 점이 바로 이 부분입니다.

프린팅... 물론 원가를 생각하면 그리 비싼 티셔츠는 아니지만, 자수가 들어간다면 더욱 오랫동안 잘 입을 수 있을 텐데..

 

어쨌든, 이쁘면 그만입니다. ㅋㅋㅋㅋ

아주 힙함 그잡채네요.

 

# 세탁방법

아이앱 스튜디오 마크 세탁방법

깨알같이 왼쪽 허리 쪽에는 동그라미 세 개 마크가 있습니다.

저게 무슨 의미일까요.

 

분명 무슨 의미가 있을 텐데..

궁금하네요.

 

어쨌든,

 

이런 한정판 옷은 잘 세탁해서 오래오래 입어야겠지요?

 

세탁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세탁소 가셔서 드라이 클리닝 하셔요!

 

도톰하기는 하나 약간 흐물흐물 재질이라 잘못 세탁하다가는 금방 늘어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근데, 세탁 tag까지 이쁘네요..

이래도 되는 건지.. 

 

어쨌든 드라이클리닝!

 

# 사이즈 팁

저는 182cm에 85kg입니다.

 

XL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꽤나 루즈핏?입니다.

 

반팔도 같은 사이즈로 입고 다니는데, 이상하게 긴 팔이 더 큰 느낌이네요.

 

그래도 L 샀으면 약간 후회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정핏 원하신다면 L, 루즈핏 원하신다면 XL입니다.

 

살짝 크긴 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