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샤브샤브] 요즘 핫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샤브20 김해봉황점" 방문후기

by 적기적기 2023.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아주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았기에 포스팅하지 않고 넘어갈 수 없었어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무한리필, 샤브샤브 무한리필인 샤브20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잖아요... 사실 그만큼 먹지는 못합니다. 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하지요!

 

샤브20 김해봉황점

 

# 위치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272번안길 37 샤브20 김해봉황점

 

샤브20은 체인점이라 여러 지점이 있답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가게를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shabu20.com/pg/bbs/board.php?bo_table=intro01&page=2 

 

매장현황 2 페이지 | 샤브20

정성껏 고른 재료로 자연과 함께하는, 고품격 샤브샤브

shabu20.com

 

# 주차장

제가 방문한 김해봉황점은 김해에서도 핫플인가봅니다.

 

주차장이 아주 큼지막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주말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샤브20 김해봉황점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5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메뉴

샤브20 메뉴판

한 페이지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집의 전형적인 메뉴판이네요.

 

디너와 런치 코스가 있고 시간은 20분 차이, 가격은 4,000원 차이네요.

 

주말은 항상 디너 가격이니 참조하세요!

 

미취학아동의 경우 6,500원, 초등학생은 11,900원입니다.

 

# 후기

샤브20 김해봉황점 후기

먼저 들어가기 전에 내부가 시원하게 보이는 매장이 굉장히 깔끔해 보였어요.

 

역시 음식점은 손님이 많아야 음식도 회전이 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샤브20 내부 인테리어

샤브샤브 느낌의 원목 인테리어네요.

 

테이블은 반대쪽까지 해서 약 30개 정도 있는 거 같았어요.

 

무한리필 특성상 한번 웨이팅이 생기면 손님이 잘빠지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샤브20 육수

저희가 선택한 육수는 가쓰오부시와 얼큰입니다.

 

제 여자친구가 사실 샤브20 찐팬이어서 고민 없이 선택하더라구요.

 

항상 오리지널에 실패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소고기 3판이 서빙됩니다.

 

추가 고기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한 그릇에 많은 양이 들어 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샤브20 셀프바

중간에 위치한 셀프바입니다.

이렇게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

 

단, 그만큼 음식의 퀄리티가 좋아야겠지요?

 

샤브20 셀프바 후기

형형색색의 야채와 소스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색감이 아주 좋습니다.

 

약수터에는 취향껏 드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요.

커피, 탄산, 매실 등

 

샤브20 소고기

아주 든든한 고기 셀프바도 있네요.

지금 사진에는 소고기만 찍혀 있는데, 왼쪽에는 돼지고기도 있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소고기를 먹어서 그런가 적은 양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샤브20 한 상

아주 먹음직스러운 한 상입니다.

샤브샤브에 소고기와 야채가 듬뿍이네요.

 

오른쪽은 셀프바에 있는 사이드 디쉬들입니다.

볶음밥, 초무침, 치킨, 떡볶이

 

여기가 치킨 맛집이에요.

 

샤브샤브집에서 치킨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은.. 그런 너낌입니다.

 

"사실 치킨만 팔아도 맛집으로 소문이 나겠구나" 했습니다. ㅋㅋㅋ

 

샤브20 김해봉황점 후기

고기만 건져서도 먹고, 월남쌈으로도 먹고, 치킨도 먹고

 

아주 일석삼조네요.

 

좋습니다.

 

샤브샤브가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음식이어서 손님의 구성이 다양했어요.

가족, 커플, 친구 등등

 

맛있으니까 찾아오는거겠지요??

 

샤브20 후식

마지막까지 저에게 감동이었던 부분은 Take out 서비스입니다.

 

밥 먹고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저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은 아주 최고였답니다.

 

아주 맛있게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이러면 다음에 또 가지요 ^^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