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양정맛집] 여름 별미 밀면 맛집을 방문하다 "양정정통밀면"

by 적기적기 2023.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아~

 

오늘은 양정에 위치한 밀면 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매일같이 지나가는 양정에 이런 맛집이 위치하고 있는 줄을 몰랐는데, 부모님의 추천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제 거의 여름이 다 지나가는 시점에서 밀면을 안 먹으면 아쉽잖아요.

 

1996년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밀면집입니다. 

 

"양정정통밀면"

 

양정정통밀면

 

# 맛집

1. 위치와 주차장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23-1

 

양정역 3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바로 만날 수 있어요.

약간 숨어있는 느낌이긴 한데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아쉽게도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ㅠㅠ

 

2. 영업시간과 메뉴

월~금 11:00 ~ 20:30

토~일 : 11:00 ~ 15:00

14:50 ~ 15:50 브레이크 타임

 

역시 맛집은 주말에 쿨하게 짧은 영업을 합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14:50분이 라스트 오더이니 참고하시어 이용해 주세요!

 

양정정통밀면 메뉴판

맛집은 역시 메뉴가 몇 개 없습니다.

 

물 밀면, 비빔 밀면, 만두(종류 두 가지)

 

계절 음식으로 갈비탕과 소국밥이 있네요.

제가 방문한 9월 초에는 밀면만 하고 있었어요.

 

 

# 방문 후기

 

양정정통밀면 후기

입구에서 주문을 바로 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어르신들과 젊은 분들이 많았는데, 이제 어르신들도 키오스크를 쓰는 시대인가 봅니다.

(사실 어르신분들은 내부에서도 주문을 받아주시는 거 같았어요. ㅋㅋ)

 

양정정통밀면 후기

밀면과 만두, 갈비탕, 국밥이 사진으로 걸려 있네요.

뜨거운 음식은 5~8월이 쉬는 날이군요.

 

제가 방문한 9월 초까지는 준비가 되지 않았나 봐요.

 

양정정통밀면 밀면 후기

양정정통밀면을 즐기는 방법이 간략히 적혀 있네요.

 

1. 양념장을 섞기 전에 한 모금 마시기

2. 식초와 겨자는 취향껏

3. 미지근하게 가능

 

그리고 제가 주문한 만두가 다 직접 제작하는 수제만두라는 내용입니다.

 

양정정통밀면 후기

먹음직스러운 밀면과 만두가 나왔네요.

 

밀면은 살얼음 동동입니다.

국물을 한 모금 먼저 먹어보니 역시나 간이 되어 있지 않지만, 엄청 진한 국물이네요.

 

저는 항상 식초 2바퀴와 겨자 1바퀴 조합을 따릅니다.

 

적당히 새콤 달달하거든요!

 

양정정통밀면 후기

 

밀면 계란은 국물에 퍼지지 않도록 먼저 먹어줍니다.

 

양념장이 적당히 매콤해서 먹는 동안 칼칼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빔밀면도 먹어봤으면 좋았을 텐데, 다음에는 비빔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만두는 꼭 반반을 드셔보세요.

 

고기를 먹다가 약간 물린다 싶으면 매콤을 먹고 이렇게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수제만두라서 속이 굉장히 알찼어요.

 

역시 여름철에는 밀면이 한 끼 식사로 괜찮은 듯합니다.

너무 춥다 싶으면 따뜻한 육수를 먹으면 되니까요. ㅋㅋㅋ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