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연산맛집] 돈까스가 생각날때, "이영식 옛날 돈까스"

by 적기적기 2023.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들의 잇 점심메뉴 돈까스 맛집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부산 연산동의 맛집이에요!

 

이름을 걸고 하는 음식점은 대부분 맛집이더라구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이영식 옛날 돈까스" 입니다.

 

무려 블루리본을 획득한 맛집이더라구요.

 

이영식 옛날 돈까스

 

# 맛집정보

1. 위치와 주차장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75번길 7

 

연산 로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산역 1번 출구!

 

그리고 바로 옆에는 이전에 소개드렸던 시골 통돼지찌개집이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도 맛집이니 둘 중 당기는 메뉴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archive19.tistory.com/181

 

[연산맛집] 한번가면 계속 가는 맛집 “시골통돼지볶음”

시골의 돼지 볶음 맛 :: 시골통돼지볶음 오늘은 부산 연산동 맛집 탐방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시골통돼지볶음입니다! 부산이 본점이에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 것 같은데 드디어 포스팅을

archive19.tistory.com

 

 

 

이영식 옛날 돈까스 주차장

가게 앞 대략 3자리 정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공간이 협소하기에 피크타임에는 되도로 도보를 이용하시는 게 편하실 것 같아요.

 

2. 영업시간과 메뉴

월~금 11:00 ~ 19:50 

매주 토,일 정기휴무.

 

역시 맛집인가 봅니다.

주말에는 쿨하게 휴무.

 

이영식 옛날 돈까스 메뉴판

약 6가지의 돈까스가 있습니다.

 

어느 돈까스든지 제주 흑돼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기의 질은 굉장히 좋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일반돈까스는 양이 적을 수 있어 왕 돈까스를 하나 주문하고, 양정식(모듬)을 주문해 줍니다.

사실, 생선까스를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었어요. ㅠㅠ

# 후기

 

이영식 옛날 돈까스 후기

가게 내부는 굉장히 오래된 느낌이지만 스마트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이블 마다마다 주문과 결제를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이영식 옛날돈까스 후기 스프

정갈하게 나오는 기본세팅입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가게 내부가 약간 기름기가 있는 거 같았어요.

방문해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포장이 더 많은 듯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조금 기름졌습니다.

 

조금 더 관리가 잘된다면 더욱 좋을 듯했어요.

 

이영식 옛날 돈까스 후기

드디어 나온 왕돈까스와 양정식(모듬)입니다.

 

깔끔한 한 상입니다.

왕 돈까스는 정말 크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의 두께가 두꺼워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소스는 약간 주황빛이 도는 소스였는데 모든 메뉴 공통인 듯했어요.

 

왼쪽에 보이는 시뻘건? 것은 쫄면입니다.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지요.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아마 모든 밑반찬들이 수제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이영식 옛날 돈까스 한 입

함박스텍은 진짜 고기가 너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고기더라구요..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바삭한 식감의 돈까스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먹고 싶었던 생선까스.

 

타르타르 소스와 조화가 잘 맞았어요.

좋았답니다.

 

하지만 역시 돈까스가 가장 메인 메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가 점심에 들어올 때는 손님이 없었는데, 식사를 시작하자마자 손님이 엄청 왔어요.

역시 맛집인가 봐요... 포장도 엄청 들어오고...

 

연산동에서 맛있는 점심 한 끼 찾으신다면 이영식 옛날 돈까스도 괜찮은 방안이 될 듯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