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연산맛집] 한번가면 계속 가는 맛집 “시골통돼지볶음”

by 적기적기 2021. 11. 18.
728x90
반응형

시골의 돼지 볶음 맛 :: 시골통돼지볶음

 

 

시골통돼지볶음

 

오늘은 부산 연산동 맛집 탐방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시골통돼지볶음입니다!

부산이 본점이에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 것 같은데 드디어 포스팅을 진행하네요.

 

그럼 가봅시다!

 

 

# 주차장

전용 주차장이 없어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갓길 주차가 가능하나,

되도록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하세요!

걸어가는 것이 최고입니다!

 

# 위치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75번길 9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매달 1,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메뉴

시골통돼지볶음 메뉴

 

메뉴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통돼지볶음, 통돼지찌개!

보통은 안주로도 많이 드세요!

중요한 건 제가 방문한 시간이 낮 1시 정도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맥주와 함께 드시고 있어서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저희는 통돼지볶음에 고기추가!

 

항상 이렇게 먹는 것 같아요.

고기가 많아야 맛있어요. 그리고 싸우지 않아요. 먹는 걸로...

 

 

시골통돼지볶음

 

주문이 완료되면 위처럼 서빙이 됩니다.

기본 통돼지볶음에 고기추가를 하면 다른 그릇에 담아오셔서 위에 한번 더 얹어주십니다.

그리고 기다림.

기다리고 기다림..

기다리면!

 

시골통돼지볶음 한상

 

밥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밥도 그릇이 커서 편하게 비벼먹을 수 있도록 주세요.

 

시골통돼지볶음 

 

이렇게 저어주면 완성이 됩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 단, 고기의 지방 부분이 많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는 가리지 않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시골통돼지볶음 밥

 

옆에 비치되어있는 김가루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양파가 달아서 그런지 굉장히 달고 고기가 부드럽습니다.

 

고기가 큼직큼직하지만 굉장히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합니다.

 

갈 때마다 너무 만족하고 오는 집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식사시간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맛 식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