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일식

[광안리맛집] 광안리에서 먹는 일본라멘 "상생라멘"

by 적기적기 2023.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소개드렸던 상생라멘을 한번 더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영도에 있던 상생라멘을 소개드렸었는데, 지금은 영도점은 사라지고 광안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생라멘의 대창라멘은 다시 먹어도 맛있더군요.

그럼 바로 소개해볼게요.

 

광안리 상생라멘

 

# 맛집정보

1. 주차장과 위치

 

 

부산 수영구 남천동 5-4 1층

 

실 주소는 남천동으로 나오네요.

광안리 바닷가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금련산역 5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아요.

* 팁을 드리자면 관공서는 주말에 무료 개방입니다. 바로 근처에 수영구청이 위치하고 있어요!

 

2. 영업시간과 메뉴

목 ~ 화 11:30 ~ 24: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매주 수요일 휴무

 

스트 오더는 23시!

상생라멘 메뉴판

 

메인 메뉴인 라멘,

소유라멘과 한우대창라멘 두 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각 하나씩 주문해서 맛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라멘만 먹으면 아쉬우니 수제 가라아게도 함께 주문했어요.

 

 

상생라멘 메뉴

그리고 테이블 오른편에는 상생라멘에서 즐길 수 있는 안주와 술 메뉴판이 따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 후기

 

 

상생라멘 광안리본점 후기

매장 내부는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상생라멘 간판이 오픈주방 위에 굉장히 밝게 위치하고 있어요.

 

테이블 마다마다는 일본 느낌의 포스터와 그림들로 꾸며져 있어서 일본 라멘의 맛을 더욱 끌어올려줬습니다.

 

 

상생라멘 후기

 

왼쪽부터 한우대창, 소유, 가라아게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약 15분 정도는 기다리셔야 음식이 준비됩니다.

 

특히, 면을 직접 삶는 사장님의 모습에서 신뢰감이 더욱 상승합니다.

가라아게는 정말 금방 튀겨져서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

 

상생라멘 광안리 본점

먹으면서 사진 찍기 바빴네요.

 

한우대창라멘은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는 대창의 느낌을 굉장히 좋아하기에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유라멘이나 한우대창라멘이나 베이스 육수는 같은 거 같았어요!

 

수제 가라아게는 정말 금방 튀겨서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소스는 마요네즈인 듯했어요.

 

오랜만에 영도에서 먹었던 대창라멘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광안리에서 찬 바람을 많이 맞아서 그런가 더욱 맛있었답니다.

 

광안리, 남천동 근처에 맛있는 한 끼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