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일식

[홍대맛집] 홍대 가성비 돈까스 맛집 카미야

by 적기적기 2022. 12. 17.
728x90
반응형

낮은 가격 높은 퀄리티 :: 카미야

 

홍대 카미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홍대 돈까스 집이에요.

풍자 씨의 또간집에서 소개가 되었던 맛집인 듯합니다.

 

부산 사람이기 때문에 맛있다 그러면 일단 먹으러 갑니다. ㅋㅋㅋㅋ

 

그럼 가보시죠.

 

# 맛집 정보

1.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8-6

 

홍대입구역 9번 출구나, 상수역 1번 출구에서 가시는 게 가장 빨라요.

 

2.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서울은 지하철이 너무 잘 되어있어 차가 없는 게 더 편한 거 같아요. ㅠㅠ

 

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 당일 재료가 소진되면 빨리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점심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4. 메뉴

홍대 카미야 메뉴

돈카츠부터 돈부리, 나베, 사이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요.

저는 잘 모르기 때문에 별이 붙어 있는 메뉴들 위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선택된 메뉴는 히레 치즈 카츠, 오코노미 소스동

장국은 모두 우동으로 변경했습니다.(2000원 추가)

 

 

# 후기

홍대 카미야 후기

 

평일 11:30 ~12:00 사이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도착하시면 입구에 마련되어 대기자 명단 작성하시고 메뉴까지 선정해주시면 됩니다.

 

* 메뉴 선택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중간에 취소가 어려운 듯 보였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해주셔요.

 

홍대 카미야 후기

평일이라 그런지 저희는 20분 정도 대기하다가 들어왔어요.

내부는 일본풍으로 꾸며져 있었고 그리 넓지 않았습니다.

 

돈까츠를 맛있게 먹기 위한 기본 소스류는 모두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홍대 맛집 카미야 후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홍대 카미야 후기

오코노미야끼 소스동은 서빙되자마자 굉장히 강한 향.

히레 치즈 카츠는 딱 보아도 엄청난 바삭함이 느껴졌습니다.

 

홍대 카미야 돈카츠

예상대로 맛있었어요.

홍대 카미야는 돼지고기를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한다고 명시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오코노미야키 소스동은 오코노미야끼 맛 그대로예요.

밑에 밥이 있긴 한데 소스 맛이 강해서 밥이 한 공기 더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홍대 카미야 고로케 모둠

두 메뉴만 먹기가 너무 아쉬워 후기를 보고 주문한 감자 고로케

주문하지 않았으면 후회할 뻔했네요.

 

세 개의 고로케가 나오는데 야채, 카레, 기본이 나옵니다.

 

잘 모르고 하나를 통째로 먹으려다 혼났네요.

혹시 주문한다면 반씩 나누어서 드세요 ^^

 

두 번째로 방문한 서울 맛집으로 알맞았던 것 같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맛집은 찾아보기 힘들 것 같아요.

다음번 서울 방문에도 방문할 의사 100%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