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일식

[서면맛집] 서면, 부암 초밥 맛집 “경찰서 옆 초밥집”

by 적기적기 2021. 11. 30.
728x90
반응형

진짜 경찰서 옆에 있는 :: 경찰서 옆 초밥집

 

 

경찰서 옆 초밥집

 

맛있어 보인다. 맛있어 보인다.

오늘은 초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그대로 경찰서 옆에 있는 경찰서 옆 초밥집!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물론 웨이팅은 있습니다!)

 

그럼 바로 가보십시다!

 

# 주차장

주차장이 없어요 ㅠㅠ

도보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

경찰서 옆 초밥집 영업시간

 

화~일 17:00 ~ 23:00

* 매주 월요일은 휴무!

* 17시 오픈이라 그 시간 맞춰서 갔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조금 일찍 도착하시는 것도 빠른 식사에 도움이 됩니다!

 

 

# 위치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415-1

 

정말 부산진 경찰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찰서를 찾아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메뉴

 

경찰서 옆 초밥집 메뉴

초 간단 메뉴판입니다.

 

추천초밥을 대부분 드시더라고요.

그날그날 재료를 엄선하여 초밥을 만들어주시니 바로 추천 초밥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원래 날 생선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익힌 초밥 6개를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 초밥을 주문하신 후 선택하여 초밥을 주문할 수 있어요!

 

경찰서 옆 초밥집 메뉴판

 

1. 추천 초밥 ⭐️⭐️⭐️⭐️

역시 메인메뉴는 메인 메뉴입니다.

경찰서 옆 초밥집 추천초밥

맛있어요. 알록달록하니, 무엇보다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지 입에서 녹습니다.

 

 

2. 익힌 초밥 ⭐️⭐️

 

경찰서 옆 초밥집 익힌초밥

사진도 안 찍었었네요.. 익힌 초밥도 맛있었는데...

(사진의 위에 6개짜리 초밥입니다.)

기본적으로 맛은 있었어요. 

단지, 추천 초밥에 비해 종류가 많지 않아서 별은 두 개. 

계란초밥과 유부초밥, 새우초밥은 어딜 가나 먹을 수 있는 그런 거니까요.. ㅋㅋㅋㅋ

 

경찰서 옆 초밥집 추천초밥

먹다가 생각나는 것들만 사진 찍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을 잘 안 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가장 맛있었던 1 픽은 바로바로 바로!

장어초밥...

너무 맛있어서 녹아버립니다.

 

경찰서 옆 초밥집 장국

이걸 빼먹을 수 없어요.

바로 장국입니다.

 

새우 머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더 시원합니다.

이게 먹는 건 아니겠지요?? 저는 먹지 않았습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국물만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 

 

 

# 분위기

경찰서 옆 초밥집

내부에 많은 사람들이 식사하고 계셔서 

웨이팅 하면서 살짝 찍었답니다.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외관 분위기는 그냥 그렇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지 않아서 소수 인원들이 식사하기 좋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 먹고 왔네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