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일식

[영도맛집] 영도 한끼 추천 일본라멘 맛집 “상생 라멘”

by 적기적기 2022. 4. 17.
728x90
반응형

따뜻한 라면 한 그릇 :: 상생 라멘 

 

상생라멘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드릴 부산의 맛집은 영도에 위치하는 라멘집, 상생 라멘입니다!

 

주말 저녁 출출한 몸을 이끌고 방문했던 맛집이었는데요.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맛있는 라멘으로 힐링할 수 있었던 공간이라 추천드립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 주차장과 위치

상생라멘 주차장

 

 

식당 건물이 아기자기하지만 주차 공간은 넉넉했습니다.

 

* 약간 경사로에 위치하고 있긴 하지만 5대 정도는 넉넉하게 주차 가능했어요!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1-1

 

영도의 대표 카페 신기산업, 신기 숲, 카린 등의 카페가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전에 상생 라멘 간판을 보고 저기 꼭 가봐야겠다 했는데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ㅋㅋㅋ

 

 

# 영업시간과 메뉴

 

11:3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상생라멘 메뉴판

메뉴판은 수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키오스크 위쪽에 간단한 메뉴판이 전부더라고요! 

 

심플 이즈 베스트! 

 

메인인 라멘은 2 종류(소유, 대창)가 있어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거기에 아쉽지 않게 가라아게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상생라멘 한상

2층에 자리 잡았는데 계단에 경사가 있어 조심히 올라가셔야 합니다.

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면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셔요! 

 

 

# 후기

상생라멘 영도점

 

건물이 일반 가정집 같았어요.

외관은 굉장히 작고 아기자기했어요! 

일본풍이 물씬 납니다.

라멘이 맛있겠어요 ㅋㅋㅋㅋ

 

상생라멘 영도점 1층

1층은 조리실이 메인입니다.

그리고 직접 조리실을 마주 보는 자리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어요.

 

상생라멘 영도점 2층

2층도 마찬가지로 가정집을 개선해서 만든 식당이에요.

테이블은 3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가장 메인 자리는 영도 야경을 볼 수 있는 창가 자리인데 다른 고객이 이용 중이어서 저희는 구석 자리를 이용했습니다.

 

* 3층은 오후타임(14:20~ )은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상생라멘 후기

제 개인적인 픽은 대창라면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대창은 맛있으니까요! 

엄청 고소하고 특히 매콤해서 더 좋았어요.

그래도 꼭 단무지는 꼭 필요한 거 같아요... 저는 항상 면을 먹을 땐 김치나 단무지는 꼭 필수입니다! ㅋㅋㅋㅋ

 

그렇다고 소유라멘이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선호하시면 소유라멘을 추천드립니다.

 

가라아게는 뭐 말할 것이 없습니다.

맛있어요.

저 마요 소스도 되게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상생라멘 구경거리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나시면 신기 잡화점을 구경할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으니 배부르게 먹었다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