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부산 송정 밥집 “다솥맛집”

by 적기적기 2021. 5. 29.
728x90
반응형

부산 송정의 가성비 한정식 "다솥맛집"

 

송정 다솥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데이트 메뉴는 한식입니다.

부산 송정에 위치하고 있는 "다솥맛집"이라는 한정식 집인데요.

약간 느낌은 한정식이지만 뭔가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젊은이 감성 뿜뿜)

그럼 가보시죠

 

#  주차장

다솥맛집 1층 옆면에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이 다소 많은 편이지만 주차관리원님이 계셔서 잘 안내해주세요. 

 * 다솥맛집을 이용할 경우 1시간 30분 주차 무료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  위치

 

송정 해변가 뒤쪽의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높은 건물이니 금방 찾을 수 있으실 거예요.

주차장은 건물 옆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메뉴

 

송정 다솥맛집 메뉴

한식집이니만큼 주 메뉴는 입니다.

 

전복 영양밥, 치즈 불고기밥, 전복 송이밥, 전복 새우 문어밥 그리고 사이드로 셀프 해물파전까지

 

저희는 메인일 것 같은 느낌의 전복 영양밥과 비싸게 보이는 전복 새우 문어밥 주문했어요

해물파전이 너무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송정 다솥맛집 사이드메뉴

밥만 바뀌고 나머지 사이드 메뉴는 통일인 것 같습니다.

한식집의 핵심인 사이드 메뉴들이 정갈하게 배치됩니다.

대부분의 맛들이 간이 강하지 않고 조금은 담백, 달달한 느낌이 있었어요.

 

담백, 정갈, 달달이 제가 말씀드렸던 젊은 느낌이에요.

물론 한식집 치고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은 아니라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가게를 찾아주셨어요.

 

송정 다솥맛집 한상

 

사이드를 약간 맛을 보고 있으면 메인인 밥이 서빙됩니다.

깔끔하게 전복 문어 새우가 올라가 있네요.

 

그리고 메인 사이드인 생선과 불고기가 함께 올라옵니다.

 

송정 다솥맛집 숭늉

* 뜨거운 물이 제공되며 밥은 밥그릇에 옮긴 후 위와 같이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송정 다솥맛집 한입

다솥 한입이네요. 건강해 보입니다.

생선(이름을 모르겠어요..)과 전복과 밥

조화롭습니다.

#  후기

송정 다솥맛집 뷰

이 뷰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또 찾아오는 거 같습니다.

외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네요.

좋았어요.

 

* 창가 자리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먼저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송정 다솥맛집 내부

내부도 깔끔합니다.

저기 보이시는 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뷰가 참 이쁩니다.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 같습니다.

 

오늘 점심은 한식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