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서면 떡볶이 맛집 ‘디델리’

by 적기적기 2021. 2. 11.
728x90
반응형

서면 추억의 떡볶이 '디델리'

 

서면 디델리 한상

# 주차장

서면 중심가에 있기 때문에 주차장은 없습니다! 서면은 언제나 도보가 진리!

 

#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 메뉴

 

디델리 메뉴판

디델리는 전통적인 분식집이에요!

뭔가 올드한 분위기의 메뉴판이지 않나요??!?

 

옛날에는 라볶이 하면 디델리를 떠올렸었어요. 물론 장우동도 있긴했었는데... ㅋㅋㅋ

 

 

디델리 라볶이 야채비빔만두 김밥

2인 기준이랍니다 ^^

 

조금 많이 시키긴했지만 남기지 않았어요! 

 

크흠. 먼저 메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야채비빔만두 : 디델리의 시그니처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 새콤 달콤 매콤의 조합이 분식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2. 치즈라볶이 :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일반 라볶이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게 디델리의 메인이에요.

3. 김밥 : 아.. 위의 두 메뉴만 시키기에는 뭔가 너무 아쉬운 조합이었어요. 김밥은 분식의 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론 : 그냥 다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정말 학생 때부터 많이 왔었는데 아직도 맛있어요.

역시 달달한 맛은 이길 수 없나 봅니다. 디델리만의 달달한 떡볶이 맛이 있는 거 같아요.

 

 

디델리 음식들

형형색색의 음식들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침이 고이는것 같습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우리 칼로리 걱정 말고 잘 먹읍시다!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 찔렸나봐요.

 

김밥은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린 시절부터 즐겨왔던 추억의 떡볶이 집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아시는 가게지만 한번 더 생각날 수 있도록 소개를 해봅니다. 그런데 진짜 맛은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꼭 한번 방문하셔서 추억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식사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