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동래 사직 맛집 '소문난주문진막국수'

by 적기적기 2021. 1. 25.
728x90
반응형

 

전국에 맛집으로 소문난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소문난 주문진막국수 한상

# 주차장

정말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요!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주차 관리를 세 분이서 해주세요. 아래에 보이는 사진과 다른 쪽 입구는 내리막길이 있어 차량의 앞 범퍼가 다치지 않도록 컨트롤도 해주세요 ㅋㅋㅋ

소문난 주문진막국수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 위치

 

 

# 메뉴

소문난주문진막국수 메뉴

일단 맛집 인증입니다.

차림표가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막국수, 칼국수, 수육 오직 세 개의 메뉴로 모든 걸 승부하겠다는 마인드.

 

소문난주문진막국수 신발보관소

차량을 주차하신 후 2층 매장으로 올라오시면 뙇하고 신발장이 나옵니다.

 

이것은 모든 좌석이 좌식이라는 의미.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을 벗지 않는 것을 선호하지만..

막국수와 수육을 위해서라면... 양보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약간 목욕탕 온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소문난주문진막국수 내부모습

사람이 정말 많아요!

 

웨이팅이 있지는 않지만 외부에서 보는 것과 달리 내부가 굉장히 넓습니다.

일단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주변을 두리번하며 손님들의 메뉴를 스캔합니다.

 

수육이 빠지질 않군요.

 

!! 일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막국수와 비빔막국수

일단 기본 메뉴로 두 가지 시켜보았습니다.

막국수 집에 왔으니 막국수는 먹고 가야 할 것 같았어요!

 

사진으로는 굉장히 아담? 하게 나왔지만 정말... 많아요 ㅋㅋㅋㅋ 1인 1 막국수 하면 배부를 정도.

 

하지만 BUT 비유티.

 

수육은 빠질 수 없습니다.

 

소문난주문진막국수 한상

짠!

 

수육 소자, 막국수, 비빔막국수

 

이게 맞는 거죠. ㅋㅋㅋㅋㅋㅋ

 

막국수 치고 가격이 싸지는 않은 듯했습니다.

 

막국수 9,000원

비빔막국수 9,000원

수육 小 23,000원

 

수육은 정말 비쌀만해요 ㅋㅋㅋ 맛있거든요!

 

 

 

수저를 보면 아시듯 저희는 두 명에서 방문했습니다 ^^

 

(남기지 않고 다 먹고 나왔어요!)

(다음번엔 수육 대자와 막국수 하나만 먹는 걸로 ㅎ..)

 

소문난 메뉴 삼형제

윤기가 보이시나요?

 

저의 1 픽은 수육입니다.

와... 수육은 진짜 말로 형용할 수 있긴 한데...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이걸 어떻게 삶으면 이렇게 되나 생각하면서 먹을 정도예요.

 

특히! 저기 무말랭이! 진짜.... 끝장납니다. 

 

꼭 수육 드셔 보세요! 꼭!입니다.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외관

1991년부터 막국수 전문점을 운영했던 것 같아요.

가정집에서부터 시작해서 이렇게 가게가 성장한 것에는 이유가 있겠죠??

요즘은 가격이 조금 올라서 사람들이 옛날 같지 않다는 사람이 많던데 저는 첫 방문인데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동래나 사직에서 한 끼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식사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