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진해 한식 맛집 ‘다림방’

by 적기적기 2020. 12. 31.
728x90
반응형

우연히 발견한 진해의 한식 맛집

'다림방'

 

산더미 불고기

# 주차장

진해 메인 맛집인 만큼 커다란 주차공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면주차는 필수입니다.

전면주차 필수!

#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30 까지 영업입니다! 따로 휴일을 표시하지 않은 걸로 보아서 휴일은 없는 것 같아요.

‼️ 단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 이전 입니다. 참고하세요!

 

# 위치

진해항 근처에 있긴한데... 조금 외각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앞쪽에 해변공원도 있고 식사하시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 메뉴

원래 메인은 구워먹는 고깃집이에요. 하지만 저희는 점심이었기 때문에 과하지 않은? 산더미 불고기???? ㅋㅋㅋㅋㅋ 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중요한! 점심특선! 맛과 양과 가격까지 잡은 점심특선 메뉴! 를 선정했습니다. 가격이 원래 메뉴인 한우 산더미 불고기에 비해 저렴하고 고기 양이 70g 정도 작아서 혹시 부실하게 나오지는 않을까 많은 걱정이 있었지만, 저의 착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가신다면 점심특선 정말 강추드립니다!

 

‼️ 점심특선은 2인이상 주문 가능하십니다. 주말은 천 원 더 비싼 13500원이에요! 그래도 가성비!

 

원래는 구이집.

 

 

 

 

분위기

2시 30분쯤 방문을 하게되어서 그런지 조금 한적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이 엄청 많으셔서

아! 여기가 바로 맛집이구나라고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장사가 잘되는 부분은 분명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

인테리어는 딱 생각하시는 고기집과 비슷합니다. 고기 맛있게 먹기 좋은 인테리어에요!

 

 

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역시 고급 음식점이라 그런지 밑반찬들도 모두 깔끔하게 나왔어요. 일단 쇠판을 세팅한 후 야채를 직원분께서 올려주십니다.

그리고 고기는 직접 드실 만큼 올려서 드시면 돼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절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기는 조금 익었다 싶으실 때 국물에 담가서 조금 더 익혀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점심특선에 포함되는 식사는 드시고 싶을 때 직원분에게 말씀해주셔야 주십니다. 저희처럼 계속 기다리지 않으시길! ㅋㅋ

 

식사식사

 

바보처럼 눈치 보면서 기다리가 드디어 마주한 식사.

일단 된장찌개의 색상을 보고 아 찐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저희 어머니는 검은 된장을 조선 된장이라고 말씀하시던데 그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딱 봐도 맛있게 생겼어요. 

바로 국물을 맛보는 순간, 시원함과 함께 하~라는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밥도 일인용 뚝배기에 나옵니다. (고급져...)

그리고 밑반찬도 채나물, 버섯볶음, 김치가 추가됩니다!

 

‼️ 식사 드실 때 산더미 불고기 조금 남겨서 같이 드시면 밥이 아주 꿀 맛입니다!

 

좋구나 닝겐

아. 오랜만에 맛보는 따뜻한 점심식사였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매일같이 차에서만 데이트하고 서브웨이, 맥도날드로 한 끼를 때웠었는데,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라고 하죠? 밥 한 끼가 정말 많은 행복감을 주었습니다. 오랜만에 바로 된 식사를 해서 그런지 저는 만족감이 정말 99%였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도 크긴 하지만 손님이 많다는 것과 오랫동안 장사를 했다는 것에서 맛의 신뢰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서 맛보세요! 산더미 불고기로!  

밥 먹고 나오면 귀여운 리트리버도 반겨준답니다 ㅋㅋㅋㅋㅋ 사람을 정말 좋아해요!

그럼 맛있는 식사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