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IT제품

PC 사운드를 극대화시키는 ‘보스 컴패니언2 시리즈3’

by 적기적기 2021. 1. 9.
728x90
반응형

PC로 영화보기 딱 좋은

'보스 컴패니언 2 시리즈 3'

 

고급고급짐

#구매처 및 가격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역시 로켓 배송! 원래는 당장 구매하려고 일렉트로 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를 돌아다녔는데요.. 재고가 남아있지 않았어요. 그리고 당연히 쿠팡보다 가격도 높았고요. 당장 주문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쿠팡을 선택! 현재 인터넷 최저가가 약 12만 원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저는 11만 6천 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 개봉

보스의 남자다움과 비슷하게 육면체의 사각 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도착하였습니다!

 

미국 느낌 made in china

 

 

 

 

 

 

 

 

 

 

포장 클라스

제가 볼 땐 가격의 1/4 정도 가격은 포장에 들어간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훌륭하고 멋진 포장이었어요. 역시... 모든 건 가격을 따라간다는 것을 한번 더 느낍니다. ㅋㅋㅋㅋㅋ

고급진 설명서, 고급진 어뎁터, 고급진 스피커가 들어 있습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역시 세계적인 음향 기업답게 전 세계에 있는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어뎁터가 들어 있어요!

한국은 220v 돼지코를 선택해 슬라이드 방식으로 끼워주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돼지코 모양 두 개가 있는데 조금 더 넓은 게 한국에서 사용하는 220v입니다! ‼️

‼️ 컴퓨터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USB 전원이 아닌 AC 전원을 사용합니다! ‼️

 

 

두둥등장

 

두둥등장! 본체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역시... 검정의 고급짐은... 말로 형용할 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흠....

검은색 스펀지.... 볼륨 조절키...... 보스 두 개..... 끝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심플하죠?? 

하지만 인생의 진리인 심플 이즈 베스트(Simple is best)입니다.

 

 

 

 

 

일단 볼륨키를 돌려보았는데 그 느낌 아시죠?

돌리면 딱하고 여기서부터는 소리가 납니다!라고 알려주는 그럼 시스템적인 시스템! 그리고 형용할 수 없는 부드러움.

그리고 무게 역시 고급짐의 상징 무겁습니다.... (고급진 게 맞는 건가?) 

암튼 돈 값하는 거 같아요 ^^

 

디테일 

디테일도 역시... 심플합니다!

 

앞쪽은 컨트롤 버튼과 3.5파이 단자가 있어요. 이어폰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스피거가 폭이 굉장히 길고 구멍이 있습니다. 아마 베이스를 극대화시키려고 그렇게 설계가 된 것 같아요.

단자는 설명서를 참고하면 되나 그냥 보시고 연결할  수 있을 정도로 잭 바이 잭이랍니다 ㅋㅋ

 

 

# 사용후기

저는 음악은 잘 모르지만 고등학교 때 친구가 가지고 온 보스 이어폰을 껴보고 보스 사운드에 엄청 매료되었어요. 하지만 의견을 들어보니 보스 사운드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고요. 베이스를 강조하다 보니 소리가 먹먹하게 들리는 부분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하지만 음악을 듣는 건 무엇보다 개인적인 취향이니까요! 

제가 PC 스피커에 큰돈을 투자한 이유는 하루 종일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시는 부모님께 선물을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스피커가 고장 났다.'라고 슬쩍 던지시는 부모님...... 사드려야 하는 건가?? ㅋㅋㅋㅋㅋ라는 생각을 한 후 하루 종일 사용하는 물건이라는 생각에 고급으로 사드리자 생각했습니다. 물론 사운드는 제가 좋아하는 느낌으로... 

 

종합적으로 소리는 정말... 저는 왜 보스 보스 하는지.. 또 한 번 느꼈습니다. 

 

1. 베이스 정말 좋아요.

2. 베이스로 인해서 조금 먹히는 소리가 나기는 합니다. 하지만 고음 부도 정말 깨끗하게 표현해줘요. (저는 막귀입니다.)

3. 소리를 최대로 했을 때 노이즈가 전혀 없어요! 이건 정말 신세계입니다.

4. 보스는 트로트에도 강합니다.

 

요즘은 트로트가 대세기 때문에 정말... 엄마 아들이 저인지 임영웅인지..  잘 모르겠어요.

뭔가 부조화 느낌? 

아버지가 음악에 조금 까다로우신데 만족하시는 걸 보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정말 PC 스피커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2 채널 사운드입니다.

 

소리 영상을 업로드해드리려고 했는데 영상으로 찍으니 담기지가 않아요ㅠ

구매 전 일렉트로 마트에 가셔서 꼭 들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