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IT제품

휴대용 가습기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가습기’ 사용기

by 적기적기 2020. 12. 10.
728x90
반응형

나의 겨울을 책임지는

'오아 듀얼 미스트 무선 가습기'

 

가습기 필터 세트

요즘 마스크 사용과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도 그중 한 명입니다.. 정말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요 ㅠㅠ 

갑자기 신세한탄을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본론은 건조한 겨울이 오면서 가습기 구매에 대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심과 고심 끝에 구매한 오아 듀얼 휴대용 가습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늘도 사용했는데 맨족맨족.

 

 

가격

쿠팡에서도 세일하고 있었지만 저는 홈쇼핑 사이트에서 필터 포함 3만 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보통 기기만 2만 원대 후반에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coupa.ng/b4MhfZ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 미니가습기 500m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구성품

필터가 4개나?

구성품은 정말 깔끔하게 하얀색으로 통일되어 들어있습니다. 

보이는 것과 같이

 

필터 4개

가습기 본체

USB 케이블 (C타입)

설명서

 

 

가 들어 있어요. 그래도 필터를 한번 더 사용할 있게끔 4개가 들어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한 번에 두 개씩 사용해야 하는 건 안 비밀입니다)

 

 

 

 

 

‼️ 필터 교체주기는 1~2개월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올 겨울 동안 쓰려고 3세트 더 주문했어요~‼️

 

크기는 딱 500ml 물통 정도의 크기입니다. 무게는 듀얼이라 그런지 조금 묵직한 느낌이 있어요.

 

세밀한 센스

 

세밀하게 신경 쓴 디테일

1. 바닥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 패드가 동그랗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두었을 때 확실히 미끄러지지 않는 느낌은 있으나 바닥이 밀리지 않으니 조금만 밀어도 넘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 그래도 안정적이다는 느낌이 더욱 많이 들어요

 

2. 충전단자 쪽 가습기의 수분이 들어가지 않도록 고무마개가 달려있습니다. 이 부분도 되게 세밀하게 신경 쓴 부분인 것 같습니다. 보통 가습기의 물은 수돗물을 사용하는데 수돗물에 석회질 성분들이 전자회로를 고장시키는 원인이라고 합니다. 뭐든지 없는 것보다 좋으니까요~ 

 

 

 

주의사항

1. 사용 전에 꼭 필터를 적당히 적셔주세요~

2. 정수기 물이 아닌 수돗물 사용!

3. 분무 부분을 청소해줄 땐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주세요! 

 * 저부분이 고장이 굉장히 잘 나는 부분입니다! 저번 가습기도 분무 부분 접지가 고장이 나버렸어요.... 항상 주의하세요!

4. 물이 없는 상태에서는 작동 금지!

5. 물통의 물은 매일 교체하기! (초음파식 가습기는 세균 번식이 많습니다 꼭 청결하게 유지해주세요!)

 

 

심플 기능

기능

하나의 버튼으로 모든 것을 컨트롤할 수 있어요.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한번 클릭 : 가습기 듀얼로 작동

2. 두 번 클릭 : 가습기 한쪽 작동

3. 세 번 클릭 : 가습기 다른 한쪽 작동

4. 네 번 클릭 : 가습기 전원 OFF

5. 길게 클릭 : 무드등 ON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어서 무드등 기능은 잘 활용하고 있지 않지만 항상 없는 거 보단 있는 게 좋아요

 

그리고 배터리가 없을 때는 중간 램프가 빨간색으로 반짝거립니다. 다른 색 램프는 없는 것 같아요. 완충 시에도 빨간색.... (아쉬운 점)

충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1시간이면 완충되었고 , 사무실 근무하는 8시간 동안 사용하니 충전램프가 점등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배터리가 오래가서 더욱 좋았어요~

 

결론

엄청난 가습량에 건조한 히터를 잊게 만들어 줍니다 ㅋㅋㅋㅋ 가습량이 정말... 듀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사무실에 개인용으로 사용할 가습기를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가습기의 종류에는 초음파식, 가열식, 기화식 이렇게 있는 것으로 아는데 세 가지 모두 장단점이 분명하게 있는 방식입니다. 결국 한 가지를 선택해야 했고 가열식, 기화식보다는 가성비가 좋고 경량화가 되어있는 초음파식을 선택했습니다. 초음파식은 물에 열을 가해 수분을 증발시키는 원리가 아니라 발생시킨 초음파가 수분 분자를 잘게 나누어 수분을 분사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은 물속의 세균도 함께 날아가게 되므로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뽀인트에요. 초음파식 가습기를 구매하신다면 꼭 2~3일에 한 번씩은 청소해주셔야 합니다. 그것만 빼면 모든 게 만족스럽습니다~ 이쁘고~ 가습 좋고~ 배터리도 크고~ 만족~ 단 초음파식이라 그런지 가습 될 때 쉐~ 하는 소리가 조금 크게 들리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꼭 감안하시고 구입하시길.

 

구매에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