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IT제품

카카오 프렌즈 “UV LED 칫솔 살균기”

by 적기적기 2020. 10. 22.
728x90
반응형

칫솔의 세균을 없애보자!

"UV LED 칫솔 살균기"

라이언 얼굴!

 

회사에서 사용할 칫솔 살균기가 필요했던 찰나에!

선물로 카카오 칫솔 살균기를 받게 되었어요!

 

 

역시 카카오 패키지

카카오는 택배 받을 때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 

상자 뜯기전에도 뭔가 만족스러운 느낌이에요. 

세심하게 신경쓴 디테일들과 포장을 여는 순간 반겨주는

카카오 친구들

 

이건 뭐지?

저는 처음 저 어피치 종이를 보고 뭔가 추가 선물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저것의 정체는 교환/반품 신청서.

버릴 수 없기 때문에 냉장고에 잘 부착해 두었어요!

어느 하나도 정말 버리기 아까운 패키지들입니다.

 

 

 

두둥!

처음 제품을 열었을 땐 뭔가....

라이언의 얼굴 둥둥~ 떠다니는 것 같았어요.

재질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플라스틱 재질이며

디테일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흠..

흠... 뭔가 초등학교 때 장난감에서 본듯한 느낌....

조금 아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속은 저만 볼 거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겉만 귀여우면 될 거야. 아마도.ㅋㅋㅋ)

 

 

 

 

 

제품 설명

  •  1시간 완충 시 30회 UV 살균 가능!
  • 건조기능은 따로 없습니다!
  • 라이언 얼굴을 열고 칫솔을 넣은 후 닫으면 6분 동안 살균 진행!
  • 6분 후 자동으로 전원 OFF!

 

 

 

수줍기능

마지막으로 살균 진행 시 라이언이 수줍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참 좋은 기능이네요!

뭔가 양치하고 난 뒤 흐뭇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양치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