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양식

[신상버거]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 나초,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후기(feat. 맥도날드 키링)

by 적기적기 2024. 6. 29.
728x90
반응형

퀄리티 괜찮음 ::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더블 버거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나초 버거

 

오늘의 맥도날드 신상버거는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나초

더블 맥스파이스 상하이 버거

 

두 종류입니다.

 

거기에 세트 주문시 구매할 수 있는 키링까지!

 

솔직히 키링을 가지고 싶어서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

항상 신상은 도전해보기도 하지만요. ㅋㅋㅋㅋ

 

맥도날드 신상버거

 

맥도날드를 지나가면 항상 포스트를 잘 봐야 합니다.

 

새로운 버거가 나왔을 수도 있으니까요!

 

갑자기 느껴지지만 맥도날드에서 신상버거가 굉장히 자주 나오네요.

 

맥도날드 키링

 

버거세트 구매하시면 6,500원에 키링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귀염 뽀짝한 미니 키링 세트라서 가방에 걸고 다니면 인싸가 될 수 있습니다.

 

* 키링의 구매는 키오스크에서 세트 구매 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단, 쿠폰을 사용하시면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타바스코 소스&나초, 더블 맥스파이시 버거 가격

타바스코 소스&나초 버거

세트로 8200원

단품으로 7600원

 

더블 맥스파이시 버거

세트로 10300원

단품으로 8900원

 

더블 맥스파이시가 양이 확실히 많아서 더욱 비싸네요..

햄버거 세트가 만원을 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 타바스코 소스&나초, 더블 맥스파이시 버거 후기

맥도날드 신상버거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더블 맥스파이시 후기

 

새로운 버거 두 개가 나왔습니다.

 

매일 제로 콜라만 먹다가 오늘은 당을 조금 느끼고 싶어(?) 환타로 구매해 보았아요.

 

맥스파이시 타바스코 소스&타코 버거

 

조금 당황했던 것은 진짜 나초칩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ㅋ

 

과자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딱 한 입 베어 문 순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이미 맥스파이시 버거의 바삭함이 있어서 그런지 전혀 따로 놀지 않고 조화를 이루는 그런 맛.

 

고소함을 한 껏 올려주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맥스파이시 더블 버거는 사진이 없지만, 그냥 더블 버거였어요.

 

쌀가루로 더욱 바삭해졌다고는 하나..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패티가 두 개라서 그런지 엄청 배불렀습니다. ㅋㅋㅋㅋㅋ

 

# 맥스파이시 미니 키링 세트

맥스파이시 미니 키링 세트

 

지금 아니면 살 수 없을 것 같아 바로 구매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키홀더는 하나만 들어있네요.

 

맥스파이시 미니 키링 세트

 

역시 햄버거의 키링 퀄리티가 가장 높습니다.

 

감자튀김과 음료는 덤이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저는 구매할 때까지 몰랐는데.. 저 타바스코 핫소스는 진짜 핫소스입니다.

 

드실 수 있어요.

 

3.7ml의 미니어처 핫소스.. 이걸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

 

인테리어로 잘 활용해야겠어요.

 

뭔가 버거보다 키링에 집중되었던 포스팅 같지만..

버거도 나쁘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물론 더블 맥스파이시 버거는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소화가 버거웠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식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