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양식

맥도날드 신상 버거를 먹어보자!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by 적기적기 2024. 2. 5.
728x90
반응형

 

정통 vs BBQ ::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드치즈, 치즈 BBQ 베이컨 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맥도날드 신상버거 후기입니다.

 

사실 이번에 키링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맥도날드를 방문했는데..

키링은 없고 신상 버거가 있더라구요.

 

참을 수 없으니 바로 신상 버거를 주문해 줍니다.

 

오늘 소개드릴 버거는 더블 쿼터 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버거입니다.

 

# 얼마야?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

단품 7,400원 세트 9,100원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단품 7,400원 세트 9,100원

 

맥런치 : 8,600원

*맥도날드 앱을 이용하시면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5% 쿠폰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제 정말 햄버거 가격인 국밥 가격보다 높아졌습니다.

 

물론 국밥도 저렴하지는 않아요.

 

두 버거 모두 가격이 같아서 마음에 드는 버거를 주문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확실히 새로움이 있는 건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입니다.

 

이름이 너무나 길어서 헷갈립니다..

 

 

# 후기는? 

맥도날드 신상버거 후기

 

왼쪽이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오른쪽인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입니다.

 

확실하게 특성이 나뉘는 버거입니다.

 

오른쪽은 스모크 소스 향이 강해서 확실히 BBQ인데 패티가 1장이라 아쉽고,

오른쪽은 치즈버거 크게 만들어뒀어요. 하지만 패티가 두 장이지요.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후기

 

제가 한 입 크게 먹었어요.

 

일단 두 버거 모두 피클의 향이 강합니다.

 

더블 쿼터파운드의 경우 고기가 엄청 많고 신선한 양파의 향이 마치 수제버거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무난합니다. 치즈버거 두 개 겹쳐서 먹는 그런 느낌.

치즈버거 좋아하시면 강추.

클래식함.

 

쿼터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버거는 확실히 BBQ 느낌이 강합니다.

아쉬운 건 소스나 피클의 향이 너무 강해서 양파 튀김의 맛이 나지 않아요..

향이 너무 강합니다 ㅋㅋㅋㅋ

새로운 맛.

 

개인적으로 두 버거 모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는 뭐든 다 좋아해서 번갈아가면서 엄청 먹었네요.

 

굿즈까지 구매했으면 완벽했을 텐데 너무나 아쉽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식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