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만덕카페 ‘하늘연달 스무아흐레’

by 적기적기 2020. 11. 30.
728x90
반응형

만덕 도심 속 분위기 있는 카페

'하늘연달 스무아흐레'

동화속으로 들어갈 것만 같아요

# 주차장 : O 넓은 주차공간이 있으니 편안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50 연중 무휴 (일요일 - 21:50)

# 위치

 

# 메뉴

다양한 메뉴

일단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저의 최애인 피자도 있고....응 ?

 특이하게 단팥죽도 판매를 같이하시더라고여 ㅋㅋㅋ

 

각종 디저트

일단 눈에 가장 들어온 것이 바로 단팥죽입니다!

물론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직접 끓이신 팥죽.... 저렇게 큰 보드판에 광고를 하시는 것을 보니 사장님의 강추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

그리고 파이, 케이크 종류도 많았어요. 마감시간에 가서 그런지 이미 없는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저는 항상 카페를 오게 되면 아메리카노를 먹습니다. 

원두 맛이 모든 카페마다 다르거든요.

 

(저는 카페인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시는 모습 포착!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커피 로스팅 공간입니다! 커피 향이 솔솔~

저희가 주문을 끝내고 난 뒤에 뒤를 돌아보니 사장님이 로스팅을 하고 계셨어요.

망설이지 않고 포스팅을 위해 Get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따뜻한 카페분위기

전반적인 카페 분위기는 아늑하고 조용했습니다. 

단체석도 있고, 공부하는 학생 분도 오셔서 집중할 수 있는 그런? 카페예요

저희는 영화를 보기 위해 방처럼 꾸며져 있는 곳으로 자리를 정하고 앉았습니다.

이 날은 뭔가 삶에 대해서 교훈을 얻을 수 있는 영화를 보고 싶어 '터미널'이라는 영화를 선택했어요.

 

톰 행크스 형님의 혼이 담긴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영화에서 얻은 교훈은 

 

언제나 삶은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항상 주어진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느낀 감정이에요. 요즘에 삶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하는 중이거든요.......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위에서 제가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은 진심입니다. 삶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요. 슬프게도.

그러니 우리 모두 즐기며 살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아자아자!

 

 

아메리카노와 오미자레몬에이드

겨울에는 따듯한 음료가 최고입니다. 따뜻한 음료는 몸에 들어가게 되면 위장 기능의 활성화를 도와주며 몸의 평균체온을 상승시켜 현재와 같은 코로나 사태에서도 이겨낼 수 있는 면역력을 제공해줍니다. 

이상 투머치 토커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야간에도 이쁜 하늘연달 스무아흐레

 

만덕에 있는 카페를 찾던 도중 건물의 외관을 보고 한 번에 픽한 카페입니다. 뭔가 메이플스토리의 헤네시스를 연상시키는 건물 외관이 저에게는 정말 좋았어요.(나이 30세) 하지만 아름다운 외관만큼이나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저는 신맛이 나는 원두보단 전체적으로 무겁고 다크 한 느낌의 원두를 좋아하는데 이 곳의 원두가 저에게는 잘 맞았습니다. 무엇보다 카페 내부가 조용하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분위기 또한 한 분위기 하므로 꼭 방문해 보세요!

 

행복한 휴식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