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영도 숲 속 카페 ‘신기숲’

by 적기적기 2020. 10. 27.
728x90
반응형

영도 분위기 좋은 힐링카페

"신기 숲"

 

숲을 즐겨보자

# 주차장 : O 

# 영업시간 :  매일 12:00부터~23:00 주문 마감시간 22시

# 위치

 

#메뉴

메뉴판

저의 최애 빵인 소시지빵을 먹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티라미수로 양보했어요... 티라미수도 맛있으니까요...ㅋㅋㅋ

 

가정집인가?

위치는 신기산업에서 살짝만 올라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그런데 도착하자마자 잘 못 도착한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만 가정집처럼 보이나요??

 

특이한 점은,

 

 

 

 

 

No Kids

No Wifi

No Pet

 

3 No 정책을 운영 중입니다. 이유는 잘 몰라요 ㅋㅋㅋ

 

마법의 회전문

입구 마법의 회전문을 통과하게 되면 카페로 들어갈 수 있어요!

 

 

다른 세계

 

문을 통과하고 나니 다른 세계가 펼쳐집니다.

사진을 보면 밖에 숲이 보입니다.

그 위로 보면 대나무가 내부로 들어와 있습니다? ㅋㅋㅋ

숲을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카페예요.

 

티라미수가 메인

저희는 차 두 잔과 티라미수를 먹었는데..

티라미수가...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 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많이 안 달고 고소합니다.

만족.

 

그리고 식기가 대부분 숲과 관련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2층 샷

조용하게 차 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그럼 행복한 티타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