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양산 분위기 카페 ‘아리주진’

by 적기적기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카페

'아리주진'

 

아리주진 야간 모습

# 주차장 : 카페 앞에 주차공간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30 

 

# 위치 

 

# 메뉴

아리주진 메뉴

 

아리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디든지 그 카페의 시그니처를 먹어야 한다고 저는 강하게 주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치의 고민도 없이 바로 아리라떼 주문!

계절 수제청도 있습니다~

 

다양한 빵

빵들이 되게 많습니다.

고기를 많이 먹고 왔지만 저기 보이는 마늘빵의 유혹은 이길 수 없었어요.

 

추억

와.. 연을 본 게 정말 얼마만인지.... 

비눗방울과 연날리기 세트도 판매합니다?

연을 갑자기 어디서 날리지?? 

논이 어딨는 거야??

논이 있는 카페.

메뉴 기다리는 동안 밖을 둘러보니 논이 정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리주진 낮에 오면 더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연날리기 비눗방울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깨알같이 논밭에도 좌석들이 있습니다.

(밤에는 조명이 없습니다. 야외를 이용하실 분들은 낮에!)

 

 

응?

 

둘러보던 중... 이건 또 무엇일까요?

 

 

카라반 내부

카라반 내부에도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

‼️단, 단체만 이용할 수 있어요! 예약도 하셔야 합니다!‼️

카라반 이용 수칙
드디어 메뉴!

틀린 그림 찾기입니다!

 

무엇이 다를까요?

 

정답은.... 음료 한 잔이 바뀌었어요!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정말 친절하게 바꿔주셨습니다.

카페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또 와야겠다...

 

 

 

 

 

일단, 맛이 없을 수 없는 마늘빵,

아리주진의 시그니처 메뉴 아리라떼

(쌀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라떼위에 고소한 쌀 부스러기가 올라가요)

직접 담그신 생강레몬도 맛있어요!

 

‼️ 모든 음료는 저어서 드세요, 저희는 그냥 먹었다가 아래에 엄청 달았답니다 ㅋㅋㅋㅋㅋ 티스푼을 주는 이유가 있습니다...‼️

 

내부 공간들

 

전반적으로 카페가 이쁩니다.

오른쪽 아래의 사진은 2층에 있는 중간 테이블인데,

아래쪽에 직원분들이 일하는 모습이 보여요!

 

 

양산에 갔다가 급하게 찾은 카페인데 정말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건 낮에 왔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카페도 이쁘고 좋아요! 스페이스 아리주진 추천드려요~

 

즐거운 경험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