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일식

[남천맛집] 현지인 일식 돈까스 맛집 추천! "신센"

by 적기적기 2024. 3. 25.
728x90
반응형

10년 만에 다시 먹은 :: 신센

 

남천동 일식 돈까스 신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천동/광안리 일식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아주아주 오랜 시간 한 자리를 지켜왔네요.

 

오늘의 맛집은 신센입니다.

 

고등학교 친구와 10년 전에 방문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때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이번에도 역시나 맛있는 맛집, 신센입니다.

*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여기 하나만 있더라구요. 몰라봤습니다.

 

# 위치는?

 

남천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광안리 바로 앞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금련산역 5번 출구에서 가시는게 가장 빠르답니다.

 

# 주차장은?

동네 맛집이라 주차장은 따로 구비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까운 유료주차장이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 영업시간은?

월~토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10 ~ 17:00

일요일은 쉽니다.

 

# 메뉴는?

코돈부르  14,500원

히레카츠 11,500원

생선카츠 11,500원

정식카츠(히레,생선) 11,500원

로스카츠 11,500원

냉모밀, 냉우동 8,500원

 

주요 메뉴들로만 구성했습니다.

 

코돈부르가 가장 먹고 싶었으나 솔드아웃..

선택받은 자만이 먹을 수 있나 봅니다.

 

그래서 가장 유명한 히레카츠와 생선카츠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신센 히레카츠와 생선카츠

 

나오자마자 느낌이 오시지 않나요?

 

바로 맛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깔끔함 그잡채입니다.

 

완벽한 주문이었네요.

 

# 후기는?

남천동 일식돈까스 맛집 신센

 

아주 정겨운 가게 사진입니다.

 

여긴 정말 10년 전 그대로네요.

 

정통 일본식 간판에서 ㅇ이 없는 것도 정겨운 점입니다.

 

남천동 신센 후기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하지만 저희가 방문하고 주문하니 계속해서 손님이 몰려들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대부분 동네 주민들이셨어요.

 

옆에 아주머니 두 분이 오셨는데 하시는 말씀으로 "여기 돈까스가 괜찮더라."

 

아주머니의 말씀은 맛집이라는 증거지요.

 

일단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현지인들이 방문하고 관광객들이 많이 없다는 점!

 

남천동 신센 돈까스 후기

 

히레카츠는 소스에 참깨를 함께 넣어 먹는데, 사진처럼 갈아서 넣을 수 있도록 나무 막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무지게 갈아서 소스를 버무리면 고소한 돈까스 소스 완성이지요.

 

남천동 신센 생선카츠, 히레카츠

 

떼깔이 아주 곱습니다.

 

특히나 생선카츠는 일반적인 생선카츠가 아니었어요.

 

완전 두툼에 부드러움.

거기에 무엇보다 맛있었던 타르타르소스!

 

직접 만드시는 게 분명한 맛의 타르타르소스였습니다.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고소하고 새콤하니 좋았어요.

 

소스 추가했답니다 ^^(무료)

 

그렇다고 생선카츠만 맛있는 건 또 아닙니다.

 

히레카츠도 굉장히 부드러움

보통 일식 돈까스 집에서 느낄 수 없는 부드러움이었어요.

 

이래서 현지 사람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는구나 싶었습니다.

 

혼자 드시러 오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

 

바쁘실 땐 모르지만, 여유가 있으실 땐 야채나 소스 장국 등을 체크하셔서 더 필요한지 여쭤보십니다.

 

샐러드도 두 그릇 먹었네요. ㅋㅋㅋㅋ

 

참고로공깃밥은 주문하셔야 합니다!

천 원!

 

아주 알차게 먹고 와서 그런가 다음번에도 생각날 것만 같은 맛이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 맛집 신센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식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