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캠핑용품

[캠핑용품] 부산에서 겨울 필수품 우레탄창을 구매해보자 "대성천막"(코베아 고스트팬텀)

by 적기적기 2024. 1. 22.
728x90
반응형

진작에 할 걸 우레탄 창 :: 대성천막

 

우레탄창 대성천막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구매하게 된 우레탄창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우레탄창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보니 고민의 시간이 길었습니다.

 

하지만 겨울 캠핑을 다니면서 풍경을 포기할 수 없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당장 오늘 캠핑인데, 아침에 연락해서 제작하게 되었어요.

 

일정 고려해서 제작해주신 대성천막 사장님 감사합니다 ^^

 

# 어디서 샀음?

 

 

제가 거주하고 있는 부산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다찾다가 발견한 곳

 

"대성천막"입니다.

 

연산동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 어디서든지 방문하실 수 있어요.

 

단, 제작 의뢰 전 사장님께 연락을 드려서 먼저 상담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연산동 대성천막 우레탄창

 

# 얼마야?

가격은 천차만별이라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보통은 인터넷으로 구매를 많이 하시지만, 저는 시간이 부족해서 급하게 방문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필름만 구매해서 제가 제작하려 했으나, 기회비용이 너무나 컸답니다..)

 

큰 틀로 알려드리면,

 

거치식(아일렛)은 10만원 아래 (재질마다 다름)

지퍼식은 10만원 초중반정도 가격인 것 같아요.

 

저는 급하게 하느라 일단 거치식으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사장님께서 거치식하면 불편할텐데, 지퍼식이 근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금전과 시간을 고려해서 거치식으로 구매했습니다.

 

# 후기는?

대성천막 우레탄창 후기

 

상담 받으시면서 재질이나 두께를 선정할 수 있는데, 보통은 0.3t를 선호하시더라구요.

0.5t는 더욱 두꺼워서 질이 좋으나 가지고 다니기에 무게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뚝딱뚝딱 2시간이 안되어서 제작이 완료 되었답니다.

 

당일 제작의뢰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제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작에 있어 원자재의 폭이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중간 부분에 박음질은 어쩔수가 없나봅니다.

 

그래도 투명에다가 전문가의 박음질이라 그리 눈에 띄지는 않아요.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한 듯 합니다.

 

참고로, 저의 텐트는 코베아 고스트 팬텀!

 

제가 제작한 사이즈는 하단 280cm/ 세로 210cm / 상단 200cm로 제작했어요.

조금 여유롭게 제작하긴 했으나 하단에 주름이 지는걸로 보아 하단을 275cm로 했으면 어땠을까 싶은 마음이 듭니다.

물론 거치식보다는 지퍼식을 추천드려요.

 

사장님께서 직접 사이즈 측정하셔서 제작해주신답니다.(텐트 지참 방문 필수)

 

사장님께 홍보 많이 해드리겠다고 했는데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캠핑 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