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중식

[수영맛집] 츄릅켠 아저씨 중국집 방문기 "만우장"

by 적기적기 2023. 12. 3.
728x90
반응형

 

찐득한 옛 탕수육이 먹고 싶다 :: 만우장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한 음식점은 중국집!

 

왜 그런 날이 있잖아요, 바삭 달콤한 옛날 탕수육이 먹고 싶은 그런 날.

그래서 찾던 중 발견한 만우장!

 

알고 보니 이미 유튜버 츄릅 켠 님이 이미 방문했던 맛집이더라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주 옛날 그대로의 정과 맛을 느끼고 왔어요.

 

그럼 소개드려볼게요!

 

만우장 탕수육

 

# 위치는?

 

광안역 1번 출구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광안리로 내려가는 길에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나름 큰길에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을 듯합니다.

 

# 주차장은?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을 따로 구비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단, 가계 앞 약 1대? 의 주차공간이 있긴 합니다.

 

사장님께 말씀드려 오토바이의 위치를 옮기면 최대 2대까지는 가능할 것 같았어요!

 

 

# 영업시간은?

영업시간 11:00 ~ 20:00

 

동네 장사라 정확한 영업시간은 전화 문의가 필수일 듯합니다!

051-753-3358

 

# 메뉴는?

만우장 메뉴판

 

식사, 요리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가격치고 그렇게 높은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그러나 저는 역시 중국집은 간짜장이 답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간한 맛에 계란 프라이까지..

 

그래서 저희는 먹고 싶었던 탕수육과 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은 소중대로 나뉘는데, 

가격은 5천 원씩 올라갑니다.

 

탕수육을 주문하고 따로 사이즈를 말씀드리지 않았었는데 둘이라 소로 인지해주셨어요.

 

말씀을 따로 안 드려도 소자로 해주시긴 하지만 정확하게 한번 더 말씀드리는 게 가장 좋겠지요??

# 후기는?

광안 만우장 후기

 

가게는 아주 정 많은 중국집 느낌 그대로입니다.

 

정겨운 배달 오토바이도 보입니다.

 

오늘 먹고 싶었던 옛날 탕수육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우장 인테리어

 

깔끔한 중국집 너낌입니다.

 

중국풍 그림들도 많이 걸려 있구요.

특히나 저 원형 식탁이 특이해 보입니다.

 

만우장 중식 회식 장소

 

처음 가게에 들어왔을 때는 가게가 작구나 생각했는데

복층으로 해서 내부에는 단체룸도 있었어요!

 

아마 점심, 저녁 장사를 하실 때는 위의 공간까지 다 활용하시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저희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저희끼리만 조용히 식사를 했답니다.

 

만우장 탕수육 후기

 

각 자리마다 중국풍 그림이 있습니다.

 

젓가락도 하얀색의 중국 너낌이에요. ㅋㅋㅋㅋ

 

최근 방문한 중국집 중 가장 중국 너낌이 많이 나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탕수육!

군만두가 굉장히 맛집이라고 그랬는데, 탕수육을 주문하면 군만두 2개를 서비스로 주셔요!

다음에는 군만두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먹으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아마 찍먹은 따로 말씀드려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우장 간짜장 후기

 

열심히 탕수육을 먹다 보면 나오는 간짜장!

 

간간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또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점!

한 그릇을 주문해도 사람이 둘이면 나눠서 담아주십니다.

 

그래서 저렇게 계란 프라이가 반쪽이라는 점!

 

면도 아주 얇실하니 쫀쫀한 느낌이었어요.

이 맛에 간짜장을 먹지요!

 

만우장 군만두

 

요것이 유명한 만우장 군만두

 

왜 이게 유명한지 알 수 있었어요.

다른 군만두랑은 좀 다르게 내부 속이 굉장히 촉촉했습니다.

 

2개라서 아쉽 ㅠㅠ

 

다음번에는 따로 주문해야겠어요 ㅋㅋㅋ

 

만우장 탕수육 후기

 

그리고 메인 탕수육!

 

저는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약간 고소하면서 그 뒤에 느껴지는 고소함과 옛 탕수육 맛 그대로!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평소 찍먹파이기는 하지만 이 만우장 탕수육은 또 부먹으로 먹었을 때의 맛이 있는 것 같았어요!

 

아주 야채까지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ㅋㅋㅋㅋ

 

만우장 후기

 

아주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하나도 남길 게 없었어요.

 

역시 츄릅켠 아저씨는 제 입맛과 굉장히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식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