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중식

[부산맛집] 부산 중앙동 점심 핫플 추천! "국제상인 짬뽕족발"

by 적기적기 2023.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친구 따라 방문했던 짬뽕집입니다.

 

"국제상인 짬뽕족발"

 

중앙동은 직장인들이 많아 점심으로 유명한 집이 몇 곳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제가 평일 휴가를 쓰고 시간이 남아 친구의 일터를 방문하면서 알게 된 맛집입니다.

 

그럼 바로 소개 들어가 보겠습니다.

(친구랑 못다한 대화를 나누다 보니 오늘은 사진이 많이 없어요. ㅠㅠ)

남포동 중앙동 국제상인 짬뽕족발

 

# 맛집정보

1. 위치와 주차장

부산광역시 중구 해관로 60-1

 

중앙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가까워요.

 

아쉽게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2. 영업시간과 메뉴

 월~토 11:00 ~ 22: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 공휴일은 그때그때마다 다른것 같아요. 네이버 영업일정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남포동 중앙동 국제상인 메뉴판

점심은 중국음식만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특선으로다가.. 역시 간판에 짬뽕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짬뽕이 메인이라 보시면 됩니다.

조금 아쉬울 수 있으니 저희는 탕수육까지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 맛집 후기

 

남포동 중앙동 국제상인 짬뽕 탕수육 후기

점심 장사는 속도가 생명이기 때문에 굉장히 빠른 시간에 음식이 나왔어요.

다행인 건 제가 들어오자마자 바로 웨이팅이 생겨버렸다는 것.

 

아마 직장인 분들 점심시간에는 빨리 가서 자리를 잡아야 제시간에 식사가 가능할 것 같았어요. ㅋㅋㅋ

 

* 탕수육을 주문하시면 군만두가 함께 나옵니다.

* 짬뽕 주문 시 공기밥 한 그릇은 아니지만 국물에 밥을 말아먹을 수 있도록 밥이 제공됩니다.

 

짬뽕은 불맛이 돌면서 매콤했어요.

제 기준으로 적당한 매운맛이라 먹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면이 굉장히 오동통했습니다.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하니 꼭 밥을 말아 드셔 보세요!

국제상인 탕수육 후기

탕수육도 조금 달랐어요.

중국집마다 탕수육의 특징이 있지만, 국제상인 탕수육은 고기의 두께가 굉장히 두꺼웠습니다.

튀김옷은 쫄깃쫄깃해서 약간 꿔바로우도 생각이 나네요.

소스는 그... 홍콩반점! 탕수육 소스맛이 났습니다.

 

완벽히 똑같다는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양은 적당하니 짬뽕과 함께 군만두까지 먹으면 많다는 생각은 했어요.

그래도 탕수육을 포기할 순 없으니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중앙동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점심 맛집을 소개드려보았는데요.

한 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근처 방문할 일이 있다면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한 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