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신상후기] 스타벅스 신상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후기

by 적기적기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 메뉴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옛날에는 스타벅스 커피가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프리퀀시,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하니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나 개인 카페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번에는 텀블러 쿠폰을 이용해서 신상 메뉴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뜨거움)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차가움)를 먹어보았습니다.

 

브륄레라는 이름은 굉장히 힘든 이름이네요.

 

항상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바로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기 때문에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무료 쿠폰이니 사이즈는 당연히 벤티겠지요? 

ㅋㅋㅋ

 

스타벅스 신메뉴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아닌 음료들은 조금 가격이 나가긴 하는 것 같아요.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T 6,500원

G 7,000원

V 7,500원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T 6,100원 

G 6,600원 

V 7,100원

 

커피 한 잔에 이제 7,000원 가까이하는 그런 날입니다.

 

사실 쿠폰을 사용할 때만 비싼 음료를 먹는 거 같습니다.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니까요. ㅋㅋㅋㅋ

 

 

# 맛은?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후기

 

이름이 너무 길어서 포스팅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

 

먼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그 슈퍼에 파는 삼각 곽에 들어 있는 커피 우유 아실까요??

딱 그 커피 우유를 고급지게 먹는 느낌입니다.

 

한마디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달달함 그 잡채지요.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는,

녹차 라떼 느낌입니다.

뭔가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따뜻한 녹차 라떼.

 

개인적으로는 둘 중 하나를 골라 먹는다면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를 고르겠습니다.

가격은 말차 라떼가 더 비싸네요..

 

그렇다면 가격도 저렴하고 더 맛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가 일석이조입니다.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그런가 

계속 먹다 보니 너무 달아서 먹기가 힘들긴 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