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Cafe

[스타벅스] 신상은 못참지,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를 먹어보자(+할인팁)

by 적기적기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생각보다 더 맛있네 :: 별의별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메뉴 중 신상 샌드위치인 별의별 샌드위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녁 먹기에는 배가 많이 안고프고, 커피만 마시자니 또 배가 고픈 그럴때 주문하면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로 넘어가 볼게요!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

 

# 가격은?(할인 팁)

 

샌드위치 하나 가격에 7,900원

 

하지만, 또 이렇게 정가에 먹을 순 없지요.

 

대부분 아시겠지만 몰랐던 저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팁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는 브레드 종류의 제품은 당일 판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19시 이후에는 음료와 함께 주문시 반값(50%) 할인을 해줍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가격은 3,950원!

 

아주 좋은 제도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물론 저만 몰랐겠지만요.. 

 

# 칼로리는?

샌드위치는 보통 가볍게 먹는 너낌으로 먹지만, 이번 신상인 별의별 샌드위치는 다릅니다.

 

무려 300g에 739kcal....

 

배고픈 사람들이 먹는걸로.. 저는 맛있는걸 추구하기에 괜찮습니다. ㅋㅋㅋ

 

# 후기는?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 후기

 

제가 첫 한 입에 느꼈던 감정은,

 

"여기가 맥도날드인가 스타벅스인가?" 였어요.

 

그만큼 무거운 음식이라는 이야기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거의 햄버거 먹는 느낌이었어요.

 

어떻게 보면 구성은 맥도날드의 핫스파이시 버거보다 더 좋습니다.

 

햄에다가 치킨텐더, 치즈 등.

 

생각해보니 가격도 맥도날드보다 더 비싸네요.

물론 저는 할인받아서 구매했지만요. ^^

 

개인적으로는 간식으로 먹기보다는 한 끼 대용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있으면 그만이니까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