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안주맛집

서면 분위기 엄청난 맥주집 ‘달구나 맥주’

by 적기적기 2020. 10. 11.
728x90
반응형

서면 밤에 분위기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달구나 맥주'를 소개합니다!

🔷 주차장 : X 서면을 거닐다가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 영업시간 : 17:00 ~ 01:00 화요일 휴무

🔷 위치 

🔷 메뉴 

달구나 맥주 메뉴판! 

저희는 식사 후 간단한 한잔이기 때문에 쥐포에 생맥 주문!

쥐포를 안 먹은 지 오래되어서 저의 강한 주장에 의해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들어가고 싶은 맥주집 전경

차 없이 부전카페 거리를 배회하던 중 

여기로 들어오라는 강한 이끌림에 의해 빨려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죠? (강요)

 

 

 

갬성 내부

조용한 2층이 좋아서 2층으로 픽하였습니다.

그리고 창가에서 외부를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왼쪽 사진에는 갬성의 필수항목 스크린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시원함

이거지요.. 바로 이 맛에 맥주 한잔 하는 겁니다.(주량 소주 2.5잔)

 

한입하면 캬~ 시원한이 목을 타고 위장을 지나 대장으로 이동하여 대장의 융털의 움직임으로 보리의 성분이 흡수됨을 느낄 수 있어요.

 

빠른 사과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서면에서 맥주 마시기 좋은 공간 같습니다! 무엇보다 저렴이 안주와 맥주 한잔 할 수 있어요!

‼️참 그리고 1안주는 필수입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