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자연속에서의 오리고기 “할매집”

by 적기적기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자연과 함께 즐기는 오리고기 집 "할매집"

 

할매집 전경 

 

# 주차장 : O

위의 사진에 보이시는 차량이 주차 공간이에요! 한 10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인 거 같습니당~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위치

 

 

 

# 메뉴

 

오리고기를 소개하지만 생선요리가 주인듯한 사진

2인오리불고기 한 마리가 적당합니다!

산이 가까워서 그런지 낮에도 등산하고 오시는 분이 많으세요

 

식당 내부 모습

저기 보이는 창가 자리가 명당입니다!!

(물론 저희는 사진 찍은 위치에서 식사를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정갈한 상차림

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준비되어서 나옵니다.

특히 윗부분에 보이는 저 찐감자!!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이에욬ㅋㅋㅋㅋㅋ

반찬이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강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가장 하단의 오리고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포스팅하면서도 침이 나오네용

 

순삭전의 사진

 

 

 

꼭! 오리고기를 익히실 때는 마늘을 함께 익혀 주세요!!

 

오리고기의 끝은 볶음밥입니다. 정석이죠(사진은 1인분)

밥을 볶으시기 전에는 항상 약간의 오리고기를 남겨주는 센스를 잊으시면 안 됩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던 음식점이에요!😍

무엇보다도 여기 오륜대 "할매집"의 장점은 운치죠!

 

식당에서 바라본 호수의 전경

 

다음에 부모님을 꼭 모시고 오고 싶은 식당입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식사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