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부산사람 많이가는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by 적기적기 2020. 9. 15.
728x90
반응형

가성비, 맛 다 가지고 있는 "얼크니 손칼국수"

○ 주차장 : O 기존 위치에서 바로 길 앞에 있는 곳으로 확장 이전되었어요! 주차장 넓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마지막주문20:30 대기손님에 따라 유동적)

○ 위치 (범어사, 울산에 분점이 있습니다!)

 

 

○ 메뉴

 

큰 글씨만 읽으면 되는 메뉴판!

 

대표메뉴는 얼크니 손칼국수입니다. 그리고 찐만두, 사리만두 있어요. 

얼크니 손칼국수가 가장 맛있어요! 메뉴가 하나뿐이지만 가장 맛있습니다!

 

 

설명서

 

보통 맛집을 찾아가더라도 맛있어서 먹기 바쁩니다.

하지만 설명서를 읽고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안 읽고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나서 발견했습니다.

 

 

고기를 다 넣은 모습

 

어... 원래는....... 고기와 미나리, 버섯이 따로 나옵니다..... 이 사진은..... 다 넣고 찍은 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저기 저 저의 그릇이 보이시나요? 저도 지금 봤는데 정말 배고팠나봐욬ㅋㅋㅋㅋㅋㅋ 이미 국물 12번 떠먹었어요.

아아아아! 그리고 저기 저 김치!

딱 제 스타일 김치! 방금 담근 김치예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셀프(셀프 항목은 위 메뉴판 참조)에요!

 

 

 

 

아 정말 잘찍었네요.

 

얼크니 삼합(고기, 미나리, 버섯)입니다.

아 이것을 바로 저기 간장소스에 찍어서 넣으면... 아. 흠... 아.... 

바로 다음 젓가락질하십니다.

진짜 진한 육수에 살짝 데쳐진 고기와 담백한 버섯에 뇌 끝까지 향이 올라오는 미나... 

네 그만하겠습니닼ㅋㅋㅋㅋ 맛있어요 정말!

 

 

지금봐도 웃긴사진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겨우 찾아서 찍은 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 보니 면 사진이 없어서..... 면을 찾았어요....

직접 맛보시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 ^^

 

 

끝은 없다

 

이거 먹어야 해요.

이게 이 집의 코스입니다.

★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 ★

※ 배가 부르시다면 볶음밥 1인분만 시키세요! 저게 1인분이고 정말 많이 주셔요~

 

끊임이 없습니다.

저희는 딱 칼국수 2인분! 볶음밥 1인분! 딱! 먹었어요. 엄청 배부릅니다.

 

 

끝은 아름답다

 

마지막 스푼입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사진

 

항상 갈 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착한 가격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부산에 오 실 일 있으시다면 꼭 드셔 보세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