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안주맛집

사상 곱창 먹은 집 "꿀돼지 문현곱창"

by 적기적기 2020. 9. 15.
728x90
반응형

사상에서 냄새 안나는 곱창 먹었어요 "꿀돼지 문현곱창"

 

○ 주차장 : X   주차장이 없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실 분들은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 영업 시간 : 매일 17:00 - 02:00 연중무휴 

○ 위치 

 

 

○ 메뉴

멀리서 찍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돼지곱창(막창) 2인분과 껍데기 1인분을 시켰습니다~

 

기본 세팅! 된장찌게도 나와요!

기본찬은 정갈하게 나옵니다. 정말 배고파서 메추리알 까먹고 사진찍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안나오는줄알고 미리찍었는데 된장찌게도 함께 나온답니다. 맛있음...

 

돼지막창 2인분 + 돼지껍데기 1인분

나오자마자 먹을 수 있도록 초벌이 되어서 나옵니다. 저기 오른쪽 위에 미쳐찍지 못했던 된장찌게가 있네요 ㅋㅋㅋㅋ

마늘도 함께 구어져서오기때문에 맛있습니다?? ㅋㅋㅋ 그냥 맛있어요.

 

1탄. 양념장 찍어먹기

기본 양념장에 찍어먹어보았어요. 맛있네요.

2탄. 카레가루 찍어먹기

맛있어요 이것도.... ㅋㅋㅋ 그래도 저는 1번 픽!

 

 

3탄. 인절미가루 찍어먹기

맛있지만 저는 1번입니다.(짠거 너무 좋아하는가...ㅋㅋㅋㅋ)

일단 중요한건 냄새가 안나요. 신기합니다.. 한번 더 가고싶은 막창집!

4탄. 껍데기 카레가루 찍먹

아..... 1번, 4번....... 힘드네요.... 껍데기가 진짜 쫀득하고 맛있어요. 맥주한잔이 먹고 싶은 바로 그 맛!

이라서 바로 맥주시켰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막창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쫄깃하고 껍데기는 부드러웠어요. 

글을 작성하다보니..... 가게 사진이 전혀 없네욬ㅋㅋㅋㅋㅋㅋ 배가 너무 고팠어요.. 

 

좋은 식사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