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부산 국밥 찐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by 적기적기 2021. 4. 6.
728x90
반응형

 

부산 국밥의 진심 "합천일류돼지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

오늘은 부산의 자존심인 국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하면 국뱁 아입니까?

죄송합니다.

 

제가 부산 살면서 먹어본 국밥 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집이 일등이에요!

(진심 가득)

 

가게에 가보시면 왜 맛집인지 알정도로 사람이 북적합니다.

그럼 오늘의 요리 합천일류돼지국밥을 소개해보도록 하죠.

 

# 주차장

주차장 마련되어 있어요. 아주 큼직하게! 하지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무조건 국밥집 2층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 빨간색은 항상 중요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가게 앞에 자리 비었다고 주차했다가는 주차비 따로 주셔야 합니다. 가게 앞은 유료 주차장입니다! 꼭 건물 2층으로 주차하세요. 그리고 2층 올라가는 길이 아주 협소하니 조심해서 운전하시기를! 

 

합천일류돼지국밥 주차장

 

# 영업시간

00:00 ~ 24:00 명절 당일 휴무

 

# 위치

 

# 메뉴

합천일류돼지국밥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점점 귀찮아서 그러는 게 아니고 멀리서 찍을 수밖에 없는 구도였습니다.

그래도 글자가 잘 보이네요.

요즘 세상 살기 정말 좋아졌습니다.(올해 30세)

 

그리고 맛이 있다 보니 포장도 많이 하십니다. 포장은 양을 많이 주고 가격을 조금 올렸네요.

 

또! 따로국밥도 가능하니 주문 전 미리 말씀해주시기를. 아니면 밥을 말어서 숟가락 꽂아 주십니다.

 

# 후기

합천일류돼지국밥 기본찬

먼저 국밥집이라면 김치는 다 맛있어요. 

특히 이곳은 국밥만큼이나 김치는 사랑입니다.

김치는 조그마한 용기에 따로 서빙이 됩니다.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항상 먹을 만큼만 적당히 ^^

국뱁에는 부추가 기본이죠. 부추를 많이 먹어야 합니다.(부추는 남자에게 좋아요?)

 

합천일류돼지국밥 한그릇

저는 섞어(고기, 내장) 국밥을 선택했어요.

오랜만에 아저씨느낌으루다가 먹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합천일류돼지국밥의 메인 소스인 다진 마늘 눈에 보이네요.

이 마늘이 맛의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금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달달한 맛이 조금 강한 편이에요

 

합천일류돼지국밥 한숫갈

돼지국밥을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두 번찍었어요 ^^

그래도 여전히 별로인 것 같아요.

 

다음부턴 돼지국밥은 처음에 서빙됐을 때만 찍는 걸로 하겠습니다.

 

 

합천일류돼지국밥 셀프코너

엄청나게 어머님들이 바쁘시기 때문에 첫 서빙 이후는 모든 게 셀프입니다.

 

그리고 밥이 모자라면 밥을 더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 셀프코너 이용 시 마스크 필수! 

 

합천일류돼지국밥 웨이팅

마지막은 웨이팅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죠~ ^^ 무야호~

 

무야호가 자꾸 습관이 됩니다. 이러면 안 되는데..

 

정말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싶다면 돼국 어떠신가요?

 

그럼 즐거운 식사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