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상남도

부산 숨겨진 야경명소 ‘우암도시숲’

by 적기적기 2021. 1. 16.
728x90
반응형

우암동의 라라랜드

'우암도시숲'

 

야경 맛집

 

#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습니다~ 공원 앞 길가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 위

 

 

 

# 후기

 

우암동도시숲 안내도

도시숲에 들어서게 되면 우암 도시숲의 전체 안내도가 저를 반겨줍니다!

마침 화장실이 급했는데 화장실도 있었어요.

* 화장실에 노래도 나와요!

 

‼️ 단 물을 내리는 구조가 아니고 자동으로 내려가는 거품형 화장실이기 때문에 이 점 인지하시고 화장실 이용하세요! ^^ ‼️

 

 

슬며시 모습을 드러내는 부산전경

여기서부터 설레기 시작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로나 19로 인해 갈 곳을 잃은 것 같아요.

 

그 와중에 한줄기 단비 같은 부산의 야경 명소입니다. 

 

정자 뒤쪽으로 야경이 마치 '나 여기 있어요!'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너무 감성에 젖었네요.

토요일 아침에 포스팅이라 그런가 봐요 ㅋㅋㅋㅋㅋ

 

‼️ 지금은 정자를 이용할 수 없어요! 출입이 통제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쨘!

마음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요즘 뭔가 마음이 울적한 날들이 많았는데 한참 야경을 바라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우울한 생각들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그런 밤에 꼭 한번 들러서 멍하니 야경을 바라보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뒤로 보이는 다리가 용당과 영도를 이어주는 부산항대교입니다.

그 뒤가 부산의 자랑 영도예요!

 

부산항대교는 항상 영도에서만 봤었는데 반대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좋습니다!

 

사진명소

 

요기가 우암도시숲의 야경명소입니다!

 

달! 🌕

 

늦은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저기가 바로 사진을 찍으면 라라랜드를 느낄 수 있다는 장소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찍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그냥 이 분위기를 너무 느끼고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치한척.)

 

다음에도 갈 일이 있으니 꼭 찍어봐야겠어요.

 

실질적 사진은 가서 촬영해보시는 걸로! (저도 기대중입니다! ㅋㅋㅋㅋㅋ)

 

 

대신 저는 풍경사진으로.,..

 

다 똑같아 보이네..

갤럭시의 프로모드를 이용했는데 전혀 프로답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왼쪽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아이폰12

그냥 아이폰을 구매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공원 길도 이뻐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이 너무 추워서 공원을 다 돌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전경도 이쁘고 너무 걸어보고 싶은 길이었어요. 

 

다음 방문에는 꼭 걸어보는 걸로!

 

 

오랜만에 새로운 장소를 찾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뭔가 생각도 많이 해결된 느낌이었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산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