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Nike airmore uptempo) 검흰’

by 적기적기 2020. 12. 6.
728x90
반응형

나이키의 추억이 닮긴

'에어 모어 업템포'

 

정가 : 189000원

 

오늘은 제가 인생에서 처음으로 같은 신발을 두 번 구매한!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개봉기입니다!

 

무려 입니다.

 

먼저 사진으로만 보아도 정말 투박한 신발처럼 보이실 거예요. 저도 처음 이 신발을 구매할 땐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도 구매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제가 답을 드릴 수 없지만...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고민은 배송만 느려질 뿐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이 신발을 3년동안 신으면서 느꼈던 기분과 주의할 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3년전 학생 시절에 2~3달 고민하다가 결국 해외구매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업템포 자체가 쉽게 구할 수 있는 신발이 아니기 때문에 일명 나코탭이 달려 있는 업템포는 모두 리셀가에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지금은 물량이 많이 풀려서 그런지 가격도 그리 높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에 물량이 많이 있으니 문의해보세요!)

 

* 나코탭 : 나이키 코리아 태그를 줄여 부르는 단어

* 리셀가 : 한정판 슈즈나 의류 등을 정가에 구매하여 조금 더 비싸게 판매되는 가격

 

인생의 첫 해외직구였는데 무사히? 성공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첫 직구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플로우를 말씀드린다면....

 

1.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 보유 

2. 배대지 사이트 가입 및 한국 주소 기입(물건이 발송되는 근처의 배대지 사용) 

3. 해외사이트 결제시 배송대행지에서 고시한 외국 주소 기입 

4. 결제 후 기다림

 

 

 

 

 

 

 

정리하면, 해외구매 물건을 배송대행지에서 받아 나의 조국 한국으로 발송해주는 프로세스예요!

 

정말 간단하니 두려워마시고 꼭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물건이 발송되는 주소 근처의 배대지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저처럼 물건이 차량으로 미국 대륙을 횡단하는 결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뭐든 실수하면서 익숙해지니까요. 파이팅입니다!

 

오랜시간 함께한 업템포 라이트본 색상

정말 많이 낡았지만 저에게는 많은 추억이 있는 신발이에요!

뒤꿈치나 신발끈을 고정해주는 밴드가 많이 닳았습니다. 그래도 3년 동안 저의 사진에는 이 친구가 많이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신을 예정이지만... 그동안 고생 많았다는 말을 해주고 싶습니다 ㅋㅋㅋ

 

‼️ 지금은 라이프스타일화로 판매되고 있지만 원래는 농구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밑바닥이 많이 약해요. 저는 옛날에 슈구라는 밑창 보강 제품을 사용하여 많이 닳는 뒷 밑창을 보강하면서 사용했습니다. ABC마트 등 신발 판매 매장에서 구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제품의 성분 때문에 그런지 인터넷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이제부터 개봉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촤랴라~ 바스락

언제나 설레는 나이키 신발 개봉기입니다!

원래는 조던 4 시리즈를 구매하려고 준비 중이었는데... 나이키 매장을 들어갔다가 제 사이즈가 남았다는 소식과 함께 몸이 자동으로 움직여

버렸습니다. 하지만 후회는 없어요. 이쁘니까요!

 

Air 

처음 샀던 라이트 본 색상에 비해서 Air가 되게 부각되어 보입니다!

뭔가 나 푹신해!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디테일 샷

첫 느낌은 3년 전 그때와 비슷했어요. 이쁘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지만 저의 눈에는 엄청 이뻐 보입니다~ 

오래전이지만 지디가 신어서 한때 이슈가 되었던 신발입니다.

또한 농구화라 다양한 특징이 있습니다. 

 

 

 

 

 

1. 에어솔 : 요즘 나이키 신발 중 베이퍼 맥스라는 전장이 에어솔로 되어있는 제품에 비해서는 덜푹신하지만... 95년도에 발매된 업템포 또한 한 푹신함을 가지고 있어 점프 시 발목의 무리를 줄여줍니다.

 

2. 신발끈 : 농구선수들이 신발을 빨리 신기 위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신발끈을 저기 고리에 걸어주면 바로 신발을 신을 수 있고 맨 위의 줄을 잡아당기면 신발 전체가 조여지게 됩니다. 일상에서 사용효율도 좋아요!

 

3. 안감 : 발의 움직임이 많은 농구화라 그런지 엄청나게 두꺼운 안감을 볼 수 있어요. 겨울에는 발 보온에도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곳에 있는 나이키 스우시는 내가 신은 신발이 나이키라는 것을 굉장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가 신었던 라이트 본과의 다른 점은 겉감 재질이 세무 재질이라는 점입니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은 있지만 관리를 잘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품 상세 스팩

이전에 나오는 업템포의 경우에는 95년도에 나온 신발이어서 그런지 '업템포 95'라고 표기가 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발매되면서 수정된 것 같습니다.

소가죽과 합성가죽이 사용되었고 

가장 중요한 사이즈!

 

‼️ 사이즈는 정사이즈 구매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반스 275 컨버스 280을 신습니다. ‼️

 

처음 신발을 사면서 많이 고민했던 것만큼 만족하면서 잘 신었고. 잘 신을 신발입니다. 농구할 때 신으면 더욱 간지가 폭발하지만 평소 캐주얼하게 코디를 하신다면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무엇보다 신발의 물량이 많이 없다 보니 나만 유닄한 신발을 신고 있다는 느낌이 가장 좋아요 ㅋㅋㅋ 첫눈에 업템포가 이뻐 보이셨다면 구매하셔도 만족하실 거예요! 신발은 개취이니 주변에 휘둘리지 마시고 자신의 의견에 맞추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행복한 쇼핑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