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생활용품

컨버스(Converse) 척70 ‘선 블록’ 개봉기

by 적기적기 2020. 10. 30.
728x90
반응형

나누기!

컨버스 척 70 선블록 

 

척70 선블록

여름부터 구매를 고민하던 척 70 선블록!

드디어 구매했어요!

 

컨버스 하이는 사고 싶고.. 뭔가 무난한 건 싫고.. 

그러던 중 눈에 보인 선블록!

 

심지어 공홈에 Sale 진행중!

이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세일이 끝났네요.

 지금은 정가 9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황이 신발박스

저는 왕발입니다.

280mm.....

발이 좀 작아졌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쁘니까 사야 합니다!

 

쨔라란!

와.. 진짜 크다..

크지만 이쁩니다~

내부도 노란색 뽀인트로 이쁨 한 단계 업그레이드!

 

뭔가 유닄 하잖아요?? 그렇지 않습니까 여러분???

 

 

 

 

 

<상황극>

밖에 뙇 신고 나갔을 때,

어! 저 사람 컨버스 뭐야?

깔끔하면서 뭔가 신박하고 유닄해!

어떤 모델이지?? 

지금도 구할 수 있는 건가?? 

 

약간 요런느낌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너무 흥분했네용....

 

착샷!

다리털 봉쇄!

너무 그래서 제거해버렸어요.

 

특이한 건 상부에서 찍은 사진을 보시면 

앞코의 아래쪽 밑판이 상당히 길게 나와 있어 안 그래도 큰 발을 더 크게 만드는 단점? 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옆모습은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신발 두 개 신은 느낌이 이예요! ㅋㅋㅋ

 

첫 가동!

처음 신발을 신고 나와서 한 컷!

여기 다리털은 양호해서 편집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정리

전체적인 착용감은 좋았어요.

제가 컨버스 중 척 시리즈를 처음 신어 보았는데 

되게 밑판도 푹신하고 좋았습니다. 

데일리로 컨버스 하나쯤은 필수인 것 같아요! 

이번 겨울 컨버스와 함께 즐겨 봅시다!

 

그럼 행복한 소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