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등산모자] 나이키 ACG 에이팩스 버킷햇(FB6530-010) 구매 후기 (사이즈팁)

by 적기적기 2023. 9.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나이키 ACG에서 발매된 에이팩스 버킷햇입니다.

 

요즘은 ACG 제품에 푹 빠져서 이것저것 등산 또는 캠핑 용품들을 구매하고 있어요.

언제쯤 구매욕이 사라질지.. 얼른 정신 차려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하지만 ACG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또 이 버킷햇은 놓칠 수 없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acg 에이팩스 버킷햇 리뷰

 

# 가격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69,000원.. 저렴하지 않은 모자 가격입니다.

 

기능성이 많이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부담이 되는 가격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하나 사는 저의 등산모자이니, 충분히 감수할 수 있습니다.

 

# 개봉기

나이키 ACG 버킷햇 개봉

 

가벼운 모자라 포장은 굉장히 심플하네요.(접혀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흐물흐물한 재질이네요.

 

 

이번 ACG 기능성 버킷햇 라인에서 아쉬운 점은 바로 저 마크가 자수가 아닌 프린트 형태라는겁니다.

앞으로 오래 착용하기 위해 구매한 모자인데, 조금 쓰다 보면 아마 프린트가 없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다른 단점으로는 ACG의 상징인 카라비너가 없다는 것..

처음에 공홈에는 카라비너가 포함되어 있다고 기재가 되었는데, 실질적으로 포함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하네요.

(이후 게시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CG는 포기할 수 없었어요.

 

# 사이즈 팁

 

ACG 버킷햇 사이즈

 

사이즈는 L 사이즈. 

 

이전에 다른 ACG 버킷햇을 매장에서 착용해 봤는데, 굉장히 꽉 끼더라구요.

 

군대에서 모자를 57호 썼는데.. 그땐 머리카락이 없었으니까 큰 놈으로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공홈기준 사이즈로는 

 

S 사이즈 : 54 ~ 55

M 사이즈 : 57 ~ 58

L 사이즈 : 60 ~ 61

 

입니다.

 

*지금(23.9.29.기준)은 S사이즈만 공홈에서 구매가능하네요. L는 보통 발매되자마자 다 품절이더라구요..

 

사이즈 구하기가 힘드시면 KREAM이나 SOLD OUT같은 사이트를 이용해 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물론 시세에 따라 어느 정도의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능

ACG 에이팩스 모자 기능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모자 내부에 보면 이렇게 똑딱이 단추가 나오는데요.

 

여기를 열면 약간 히든 플레이스가 있어요.

 

ACG 마크가 바깥으로 나오고 깔끔하게 패킹이 됩니다.

 

나이키 ACG 에이팩스 고어텍스

다음 특장점은 바로 고어텍스입니다.

 

고어텍스 소재의 특징은 투습과 방풍이지요.

 

이번 모자에 적용된 고어텍스는 인피니움이라 방수 기능을 조금 저하시키고 방풍기능을 극대화시킨 모델이라고 합니다.

 

내부에 보시면 이렇게 매쉬망도 있고 고어텍스 재질도 보이네요.

 

* 단, 이번 제품은 세탁이 되지가 않습니다. 평생 빨지 않고 써야 하는..ㅋㅋㅋㅋ

나이키 ACG 에이팩스 버킷햇 기능

세 번째 기능은 챙의 길이입니다.

 

등산을 다니다 보면 강력한 햇빛에 의해 모자를 쓰더라도 목부분이 타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ACG 버킷햇의 경우 뒤쪽 챙이 길어져서 목이 타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킷햇이 기능면에서는 굉장히 잘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 착용샷

나이키 ACG 에이팩스 버킷햇 착용

제가 원하는 챙이 긴 모자입니다.

 

L 사이즈감이 저에게는 조금 여유가 있어서 머리가 싹 덮이는 느낌이에요.

목을 조일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벗겨질 거 같지는 않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이 될 듯한 아이템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