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기/옷

[안경추천] 베타 티타늄의 가벼움 "로우로우(RAWROW) R EYE101"

by 적기적기 2023.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경을 추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써봅니다.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물건을 포스팅할 때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로우로우 안경을 소개드려볼텐데요, 로우로우는 이전에 가방을 리뷰하면서 한번 소개드렸던 브랜드입니다.

 

 - 로우로우 스트링 크로스백 리뷰 -

www.archive19.tistory.com/273  

 

이 브랜드에 푹 빠지게 되어서 여러가지 상품을 찾던 중 안경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로우로우 안경 추천

 

# 개봉기

로우로우 안경 추천

저는 로우로우 안경 중에서 R EYE 101 모델을 구매했어요.

 

로우로우도 다양한 종류의 안경이 있지만, 저는 얼굴이 큰 편이라 가로 52mm인 이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100과 101은 같은 모델에 색이 다르고 숫자가 높아질수록 안경 가로 사이즈가 작아집니다.

구매에 참고하세요!

 

저의 경우 101을 구매했는데 52mm 사이즈에 색이 콤비(블랙, 실버)입니다.

 

로우로우 Reye 101 안경 케이스

바로 이 맛입니다.

 

로우로우는 안경 케이스도 굉장히 귀엽습니다.

역시 고급진 안경이네요.

 

10만 원 중반대 가격으로 가질 수 있는 핸드메이드 안경이니 참 만족스럽습니다.

 

특히나 안경의 장인분에 의해 만들어진 Made in Korea!

로우로우는 대한민국 브랜드입니다.

 

나아가고자 하는 확고한 고집이 있는 로우로우여서 그런지 더욱 애착이 갑니다.

 

# 디테일

로우로우 안경 추천

내부는 이렇게 더욱 깔끔합니다.

제가 주문한 실버와 블랙 콤비 색도 마음에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난한 색을 좋아해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블랙, 그레이,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색이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제품으로 고르시면 될 듯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베타티타늄이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겨우 5g!

 

안경테가 5g이니 렌즈가 끼워진다고 하더라도 저의 기존 안경에 비하면 엄청 가볍습니다.

거의 안경을 안 끼고 있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로우로우 안경 디테일 후기

코받침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요.

이건 소모품이니 오래되면 바꿔주도록 해야겠습니다.

 

앞으로 10년 동안 이 안경을 끼는 게 제 목표입니다!

 

다리 쪽은 무게 중심을 위해 두껍게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다리 끝 부분에는 고무 처리가 되어 있네요.

 

착용하니 정말 깃털처럼 가볍습니다.

 

한 번씩은 안경을 안 끼고 있는 것으로 착각할 정도니까요.

 

안경테만 구매하실 경우는 가까운 안경점에서 렌즈를 맞추실 수 있어요.

저의 경우에는 약 2만 원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아주 오래오래 아끼면서 착용할 예정입니다.

애착이 가는 안경이니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