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하기/경상남도

[부산] 23년 짱구 팝업스토어 시네마 퍼레이드 인 부산 방문기('23.9.22.~10.22.)

by 적기적기 2023. 9.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광안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짱구 팝업스토어를 다녀와서 짧게나마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짱구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는데 안 가볼 수 없으니까요.

 

짱구 팝업스토어 시네마퍼레이드 인 부산

 

# 위치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광안리 밀락 더 마켓이 요즘 핫하던데, 역시나 여기서 이번 짱구 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핫한 광안리 구경도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짱구 팝업스토어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 및 행사기간

짱구 팝업스토어의 영업시간은 10:00 ~ 20:00까지 입니다.

물론 밀락 더 마켓이 오픈해야 함께 오픈하겠지요.

 

짱구 시네마퍼레이드 행사는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실 방문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대기번호가 너무 길어서 마감시간 전에 들어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주차장

밀락 더 마켓에서는 자체적으로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의 대기가 있을 수 있어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소 1시간 4,000원/추가 30분에 2,000원입니다.

 

밀락 더 마켓 이용고객들은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최대로는 2시간까지 가능하네요.

 

그리 저렴한 주차장 가격이 아니라서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포토스팟

짱구 팝업스토어 사진 스팟

밀락 더 마켓에 도착하자 보이는 시네마퍼레이드 포토 스팟입니다.

 

그동안 극장판에서 봐왔던 캐릭터들이 많네요.

 

그중에서 제가 가장 감명 깊게 본 극장판은 바로 "핸더랜드의 모험"입니다.

 

어린 시절 굉장히 무섭게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엄마, 아빠가 다 없어지는 그런 극장판이었어요.

 

어쨌든 그중에서 토페마라는 캐릭터가 짱구를 도와주는데 굉장히 친근했던 기억이 납니다.

 

핸더랜드의 모험 토페마

바로 이 캐릭터입니다.

 

태엽인형인데, 엄청 크게 전시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가 좋습니다.

 

짱구팝업스토어 시네마퍼레이드 인 부산 후기

 

중간쯤 들어가시면 각 극장판 테마에 맞는 사진 스팟도 있어요.

 

3D로 모형이 제작되어 있어서 더욱 볼만했습니다.

특히나 짱구가 너무 귀여웠네여. ㅋㅋㅋㅋ

 

어린 시절 저와 함께한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느낌이 달랐습니다.

 

이 중에는 철수와 짱구가 있는 모형이 가장 인기가 많아서 다들 줄 서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 짱구 팝업스토어 웨이팅 등록

짱구 팝업스토어 웨이팅

가장 중요한 팝업스토어는 웨이팅 등록이 필요합니다.

 

사진 스팟 계단을 오르자마자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표지판이 되어있어요.

 

태블릿 PC를 통해서 웨이팅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제가 등록했을 때는 이미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일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결국은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 짱구 FOOD ZONE

짱구 팝업스토어 푸드존

팝업스토어 바로 오른쪽에는 푸드존도 함께 있습니다.

두목선생님,, 아니 원장선생님과 짱구가 함께 있는 귀여운 푸드존이네요.

 

메뉴 이름도 굉장히 귀엽습니다. ㅋㅋㅋ

 

두목님 깍두기 볶음밥... ㅋㅋㅋ

 

맛있겠네요.

 

맥주 한잔과 함께 먹어도 괜찮은 음식이니 먹어보는 것도 괜찮은 듯합니다.

웨이팅은 팝업스토어만 많고 음식점은 거의 없습니다.

 

처음으로 부산에 상륙한 짱구 팝업스토어라 방문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10월 22일까지 스토어 오픈기간이니 다음번에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초반에 진행하는 대부분의 이벤트는 아쉽게도 이미 마감된 것 같았어요. ㅠㅠ

 

그래도 재밌는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