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한식

구남 추억의 돈까스 ‘와우돈까스’

by 적기적기 2020. 11. 2.
728x90
반응형

어린 시절 추억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든든한 한 끼

'와우돈까스'

 

 

 

 

 

# 주차장 : X 큰길 건너편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1시간 1,200원)

# 영업시간 : 알 수 없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찾을 수 없었어요 ㅠㅠ)

# 위치

 

 

 

 

# 메뉴

 

추억의 메뉴판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고 싶어 우연히 찾은 와우돈까스!

들어갈 때부터 뭔가 모를 사장님의 쿨 향기가 느껴졌습니다.

 

 

심플 실내

 

가장 중요한 것! 

1. 음식값은 선불!

2. 모든 것이 셀프!

 

위의 왼쪽 사진을 보시면 셀프형 매장이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저희는 당황했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은 당황하지 마시고 꼭 당당하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메뉴판도 저기 주문하는 곳에서 셀프로 들고 오셔야 해요 ㅋㅋㅋㅋㅋ

‼️ 주문을 하신 후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반찬을 가지러 가시면 됩니다. 위의 오른쪽 사진에 있는 곳에서 퍼시면 됩니다.

‼️ 음식이 나오면 나왔다고 불러주셔요. 그럼 당황하지마시고 가지러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모든 게 셀프인 매장은 처음이지만 뭔가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3인분 아닌 2인분

 

저희는 대표 메뉴인 점보빅가스와 진리의 고치돈.

사이드(?)로 쫄면을 시켰어요.

 

쫄면은 저희가 지정한 사이드입니다.

다른 분들은 보통 1인분으로 드시지만 저희는 사이드예요. 

저희는 많이 먹으니까요 ^^

 

 

바삭 단짠 달콤

 

 

환상적인 사진 배열입니다.

 

돈까스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이고 있으며

약간의 느끼함이 느껴질 시기에는

바로 쫄면의 향연!

이것이 진정한 돈까스의 조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 결과,

 

싹.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명에서 정말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약간의 빛바랜 간판에서 느껴지듯이 돈까스의 내공이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금방 튀겨 바삭함의 끝을 달리는 돈까스의 맛이 일품입니다. 셀프형 매장을 처음 이용해봐서 조금 당황한 부분도 있었지만 그만큼의 만족을 얻고 가는 것 같아요. 숨겨진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계속해서 손님들이 찾는 것을 보고 더욱 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허기진 점심을 알차게 채우기 딱인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사장님 잘 먹고 갑니다~

 

그럼 배부른 점심식사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