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기/자동차

[세차용품] 부산 디테일링 세차용품점 추천! "클럽디테일링"

by 적기적기 2023.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디테일링 세차용품점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장소는 부산 사상에 위치한 "클럽디테일링"입니다.

 

요즘 세차에 진심이어서 인터넷으로 많이 많이 알아보다가... 지금 당장 구매하고 싶어 찾아갔던 세차용품점입니다.

디테일링 세차용품이 생각보다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부산에서 디테일링 세차에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클럽디테일링을 소개해봅니다.

 

부산 세차용품점 클럽디테일링

 

1. 위치

부산 사상구 감전동 168-21

 

거의 사상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로 옆에 GS칼텍스가 있는데 여기가 굉장히 기름이 싸서 자주 넣어요.

 

기름을 넣으면서 여기 세차용품점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답니다.

 

제 기준으로는 가까워서 만족!

 

2. 주차장과 영업시간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그리 복잡한 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보통은 길가에 주차하고 쇼핑을 합니다.

항상 그렇지만 통행에 방해가 되면 안 되겠지요?

 

부산 클럽디테일링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일요일과 공휴일이 더 짧습니다.

유의하시셔서 방문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따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운영하니 필요한 물품이 있는지는 스마트스토어를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lubd?NaPm=ct%3Dllbmv0ml%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06608226ba99d85063c64574326ecc25f9bd27f3 

 

세차용품쇼핑몰 클럽디테일링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자동차용품, 세차용품 쇼핑몰 파이어볼,바인더,볼라,카프로 총판

smartstore.naver.com

 

 

3. 매장소개

클럽디테일링 매장

아주 초록초록한 매장입니다.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오픈하신 듯했어요.

 

무려 세차용품 할인마트입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설렙니다.

 

원래 부산에 이전에 독특닷컴이라고 연제구에 위치한 차량용품점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 사라졌더라구요.

참 아쉬웠는데, 새로운 곳을 발견해서 행복합니다.

 

부산 클럽디테일링 고양이

매장을 들어가면 귀여운 냥이가 반겨? 줍니다.

 

사실 반겨주지는 않았어요. 그냥 자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다가가면 다칠 수도 있다는 문구를 본 것 같아 멀찍이 사진만 찍어봅니다.

 

역시 고양이는 귀엽네요.

 

부산 클럽디테일링 차량용품

간단한 차량용품들도 눈에 보였습니다.

와이퍼, 워셔액 등등

 

그리고 세차 후에 돌빵 등을 메꿀 수 있는 페인트 스프레이와 붓펜도 많이 보였어요.

 

제 차에도 돌빵이 많아 사용하고 있는데 붓펜 굉장히 추천드려요.

티가 나긴 하지만 멀리서 보면 티가 나지 않습니다. ^^ 

 

https://archive19.tistory.com/370

 

[붓펜추천] 자동차 스크래치를 셀프로 제거해보자. WW2 붓펜(내돈, 싼타페tm)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젠가 한번은 사야 했을 붓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모든분들은 차에 흠집이 생기면 굉장히 마음이 아프게 됩니다. 그렇다고 매 주차마자

archive19.tistory.com

 

 

부산 클럽디테일링 매장 후기

폼 분부기, 드라잉타월, 버킷 등 필요한 제품은 모두 있습니다.

 

거기에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배송비가 추가로 붙는데 여기서는 그럴 일이 없지요.

 

좋습니다.

 

버킷은 케미컬가이, 소낙스, 파이어볼 등등 많습니다.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디테일링 버킷은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구요... 저는 파이어볼로 구매했답니다.

 

클럽디테일링 세차 용품

다음은 다양한 케미컬들입니다.

 

사실, 저는 초보 세차러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것들을 구매하러 왔어요.

카샴푸, 프리워시제, 철분제거제(유튜브에서 많이 봄) 등.

 

잘 모르기 때문에 일단 기본적인 거부터 사봅니다.

 

그리고 하나씩 필요한 것들은 추가해 나가면 되니까요.

뭐든 시작이 반입니다.

 

네.

 

클럽디테일링 브러쉬

다양한 브러시들도 많습니다.

종류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저는 타이어 갈변을 매우 싫어해서 브러시를 하나 구매할까 했는데, 다이소에서 1,000 원주고 산 브러시가 있어 마음을 추슬렀습니다.

 

클럽 디테일링 케미컬 리필

다음은 카샴푸들입니다.

 

참 다양한 향과 색들이 있더라구요.

역시 뭐든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복잡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클럽디테일링의 장점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상품들이 정해져 있는데, 매번 새 상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겠지요??

 

그래서 저는 잠깐 들렀다가 약 7만 원을 소비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세차 10번 돌릴가격인데 세차를 하지도 않았는데 7만 원을 소비했습니다. 헿헿

참, 그리고 세차할 땐 돈이 또 따로 들어간다는 점!

명심하세요 ^^ 

 

뭐든 시작하면 초기 자본 투자나 노력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청소하는 걸 좋아하고 세차도 즐겁게 하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취미생활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

댓글